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만 선물 추천 치아더 펑리수 후기

반응형



대만 선물 추천 치아더 펑리수 후기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지인분이 대만여행을 갔다 오셔서

선물로 치아더 펑리수를 주셨어요!





대만 선물 추천

치아더 펑리수는

대만에 있는 펑리수 중에서도

제일 맛있고 비싸기로

소문이 났어요!





치아더 펑리수는

줄을 서서 사야할 만큼

인기가 많은데요!


줄을 서지 않고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인터넷으로 미리 구입하여

대만 공항에서

한국으로 입국할때

받는 것이에요!


미리 선불로 한국에서

계산을 하고

공항에서 바로 픽업하여

받으면 되서 정말 편하답니다!


제가 대만 여행을 갔을 때는

이 방법을 사용해서

줄 1도 안서고

치아더 펑리수를

구매 했는데요!


가격도 더 저렴하답니다!


사이트를 알려드리고 싶지만

홍보가 될거 같아

사이트는 알려드리지 않을게요!


궁금하시다면 검색해보세요!





제가 받은 치아더 펑리수는

1박스에 6개입이었어요!


사진에는 4개인 이유는

2개는 받자마자 먹어버려서

사진이 없어요 ㅋㅋㅋ


대만 선물 추천

치아더 펑리수는

1박스에 6개입부터

더 많이 들어있는 것도

있으니 보시고

원하시는 걸로

구매하시면 될거 같네요~!





대만 선물 추천

치아더 펑리수를

그릇에 담아보았어요~!


예쁜그릇을 찾아보았지만

저희집에는 예쁜그릇이라곤

찾아 볼 수가 없더라구요...

또르르...ㅠㅠ


그냥 심플한 나무 그릇에

담아보았답니다!





측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치아더 펑리수는

꽤 두툼해요!





크기는 크지 않지만

한개 먹으면 딱 좋답니다!


속 안은 이렇게 생겼어요!

파인애플 잼 같은게

들어있어요~!


대만 선물 추천

치아더 펑리수


맛은 정말 최고에요!


지인분이 1시간 웨이팅해서

선물로 사오셨다는데

그 기다림이 헛되지 않더라구요!


치아더 펑리수 퍽퍽하지도

않고 정말 맛있어서

강추합니다!


대만 선물 고민하신다면

치아더 펑리수는 어떠신가요~?



* 제가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