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고객센터 바로여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카드고객센터 이용하는 방법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자주하는 질문 알아볼게요.
카드를 추가 발급받았는데, 카드 이용한도는 기존 카드와 통합되나요?
신용카드 발급에 필요한 소득 수준 및 필요서류는 무엇인가요?
아멕스 카드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신세계, 이마트 제휴카드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빠른발급서비슨느 어떻게 신청하나요?
카드를 빨리 발급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삼성카드고객센터 이러한 질문의 답변을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고객센터에서는 자주 찾는 메뉴로는 결제예정금액 조회, 이용한도 조회, 결제계좌 조회 및 변경, 즉시결제 신청, 입금내역 조회, 결제일 조회 및 변경, 카드 이용내역 조회, 개인정보 조회 및 변경 등이 있습니다.
삼성카드고객센터 로그인 하고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회원이시면 바로 로그인하시고, 비회원이라면 가입하기 해주셔도 좋습니다.
이용 안내입니다. ARS이용안내도 있어서 간단히 전화로 문의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전자민원접수는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 입니다. 서류간편발급도 가능합니다.
ARS 상담은 전화를 통해 음성 또는 화면으로 상담 지원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ARS는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상담직원 연결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만 이용 가능합니다.
대표번호는 1588-8700 입니다.
그 외에 전용 상담전화번호 알려드리겠습니다.
대출 신청 1588-8600
분실신고 및 한도승인 1588-8900
카드 신청 1688-1133
중도상환 1688-5045
이용내역 및 소득공제, 매출실적 발송 1599-8700
영어상담 1688-8751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