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성카드고객센터 바로여기

반응형

삼성카드고객센터 바로여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카드고객센터 이용하는 방법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자주하는 질문 알아볼게요.

 

 

카드를 추가 발급받았는데, 카드 이용한도는 기존 카드와 통합되나요?

신용카드 발급에 필요한 소득 수준 및 필요서류는 무엇인가요?

아멕스 카드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신세계, 이마트 제휴카드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빠른발급서비슨느 어떻게 신청하나요?

카드를 빨리 발급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삼성카드고객센터 이러한 질문의 답변을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고객센터에서는 자주 찾는 메뉴로는 결제예정금액 조회, 이용한도 조회, 결제계좌 조회 및 변경, 즉시결제 신청, 입금내역 조회, 결제일 조회 및 변경, 카드 이용내역 조회, 개인정보 조회 및 변경 등이 있습니다.

 

 

삼성카드고객센터 로그인 하고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회원이시면 바로 로그인하시고, 비회원이라면 가입하기 해주셔도 좋습니다.

 

 

이용 안내입니다. ARS이용안내도 있어서 간단히 전화로 문의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전자민원접수는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 입니다. 서류간편발급도 가능합니다.

 

 

ARS 상담은 전화를 통해 음성 또는 화면으로 상담 지원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ARS는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상담직원 연결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만 이용 가능합니다.

 

대표번호는 1588-8700 입니다.

 

 

그 외에 전용 상담전화번호 알려드리겠습니다.

대출 신청 1588-8600

분실신고 및 한도승인 1588-8900

카드 신청 1688-1133

중도상환 1688-5045

이용내역 및 소득공제, 매출실적 발송 1599-8700

영어상담 1688-8751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