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시세끼 어촌편 재방송 다시보기

반응형

 

삼시세끼 어촌편 재방송 다시보기

 

 

 

삼시세끼 어촌편5가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에 방영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삼시세끼 어촌편 재방송 다시보기 알려드릴테니 아래의 스폰서 링크를 참고 하셔도 좋습니다.

 

 

 

 

 

따뜻한 봄날의 한 끼를 위해 오랜만에 모인 세 식구, 이들이 만들어가는 자급자족 어부 라이프 입니다. 땅끝마을 수평선 너머의 작은 섬, 여객선도 닿지 않아 한적한 이곳에서 세 식구의 단란한 섬 생활이 다시 시작됩니다. 어촌 밥상을 책임지는 '생존요리(?)전문' 차셰프와 이젠 배도 몰며, 만선을 꿈꾸는 '초보선장' 참바다씨 그리고 형들에게 무한 신뢰를 받는 '베테랑 막내' 호주니까지! 드넓은 바다가 내어주는 신선한 해산물과 햇살 아래, 결실의 때가 기다리는 텃밭 채소들, 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풍요로워지는 '세끼 하우스' 입니다. 섬의 아름다운 풍광을 배경으로, 소박하지만 알찬 밥상과 함께 [삼시세끼 어촌편] 그 다섯 번째 이야기가 찾아옵니다.

 

 

 

차승원 그에게 불가능한 요리란 없다! 자연의 어떤 것도 승원의 손을 거치면 봄내음 가득, 풍성한 한끼 완성! 한 번에 쓰리 아궁이 스킬 발휘는 물론 매번 다채로운 밥상차림으로 자신감 UP! 요리DNA로 가득 찬 차 셰프가 돌아왔다!

 

 

 

 

 

 

유해진 낚시 외길 인생 6년차. 이젠 직접 배를 이끌며 선상 낚시에 도전! 선장의 명예를 걸고 세끼를 책임진다. 주업은 낚시, 부업은 목공과 헬스장 운영?! 해진 맞춤형 실속 아지트를 오픈하는데~'참바다'해진의 시간은 24시간이 모자라!

 

 

 

손호준 불 지피랴, 설거지하랴, 갯바위 타랴, 알고보면 제일 바쁜 호준! 집에선 아궁이 케어로 '서브 살림꾼' 바다에선 해산물 채집 기술로 '참바다 수제자' 등극! 만재도와 고창 짬바 200% 발휘한 막내 호준의 성장세는 수직상승 중!

 

 

 

삼시세끼 어촌편5에 게스트로 출연한 공효진이 차승원의 튀김 덮밥에 감동했습니다. 22일 오후에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어촌편5'에서는 차승원이 생선을 수확하지 못하자 집에 있는 재료로 튀김 덮밥을 선보였다.

 

 

차승원은 오징어와 가지, 호박 등을 바삭하게 튀긴 다음, 계란 노른자와 사할란식 간장소스를 얹어 일식 튀김 덮밥을 완성 하였습니다.

 

 

 

공효진은 "맛있는데요"라며 "양파가 맛있다."고 맛에 만족했습니다. 손호준도 "소스가 너무 맛있어요.", 유해진은 "오징어 맛있다."고 감상평을 내놓았습니다.

 

 

 

이후 공효진은 죽굴도를 떠나며 "앞으로 더 많은 추억을 쌓을 수 있길 기대하겠다. 다음에 오면 꽃게 이런 걸 사서 트렁크에 다 채워오겠다. 먹여주시고 재워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했습니다.

 

 

 

 

 

 

공효진이 죽굴도에 도착하고 둘째 날 아침, 차승원은 "섬을 떠나기 전에 김치를 담궈놓자"고 제안했습니다. 이에 공효진과 손호준은 보조 역할을 자처 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공효진은 손호준에게 일을 지시하며, 호준씨, 네가 후배잖아. 첫날은 좀 그랬지만, 둘째 날이니까 이제 위아래를 가려보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공효진을 반갑게 맞이한 세 식구는 세끼하우스 소개에 나섰습니다. 유해진은 집을 유심히 둘러보며 잘 곳을 찾는 공효진에게 "난 계속 악몽만 꿔"라며 별채 방 사수에 돌입 했습니다.

 

 

이어 공효진 전담 일일 가이드로 변신한 유해진은 아침 산책로를 따라 작은 섬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줬습니다. 하지만 반가움도 잠시, 치킨이 먹고 싶다는 공효진의 말에 말수가 적어지는 차승원.

 

 

 

 

낚시에 나섰지만 양동이에 든 것이라곤 빨간 목장갑뿐인 유해진, 낯을 가리는 손호준은 이들이 첫 손님에게 어촌의 맛을 보여줄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했습니다. 

 

 

또한, 식재료 수급을 위해 텃밭 활용은 물론, 낚시까지 도전한 공효진은 기대감을 드높였습니다. 쉬지 않고 바쁘게 움직이며 야무지게 집안일과 식재료 수급에 힘쓰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는 비하인드가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을 편하게 만드는 힘을 가진 공효진이 빨간 지붕 집에 어떻게 적응할지, 세 식구와 각각 어떤 케미를 펼치며 세 끼를 해결해 나갈지 지켜봐 달라고 당부하였습니다. 삼시세끼 어촌편5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 됩니다.

 

 

 

 

 

삼시세끼 어촌편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입니다. 보시고 참고하셔서 삼시세끼 어촌편 재방송 다시보기 함께 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삼시세끼 어촌편의 간단한 소개와 재방송 다시보기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