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성수동 맛집 버섯집

반응형



성수동 맛집 버섯집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성수동 맛집 버섯집에 다녀왔어요~!





처음부터 성수동 맛집 버섯집으로 가려던건 아니었고

원래 다른곳에 가려고 했는데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성수동 맛집 버섯집으로 우연히 가게 되었어요~!





성수동 맛집 버섯집은 정갈한 맛집이에요~!





성수동 맛집 버섯집에는 눈꽃버섯의 효능이 나와있어요~!





저는 버섯 생불고기 전골을 주문 했는데요~!

1인당 15,000원이고

공기밥 추가시 1,000원이 추가되요!

버섯 생불고기 전골에는 다양한 버섯이 들어있어요!





성수동 맛집 버섯집에는 버섯 생불고기 전골 외에도

육개장, 버섯탕 등의 메뉴가 있어요~!





원산지 표시판도 있더라구요!

쌀과 배추는 국내산이고

다른건 대부분 수입산이네요~!





기본 반찬들은 이렇게 나와요~~!





버섯 생불고기 전골이 나오기를 기다리면서

기본 반찬들을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버섯전골에 버섯과 고기를 찍어 먹을 수 있는 소스에요~!





버섯전골을 올리기 전에

불판이 들어왔어요~!

기대 기대!!





버섯전골에 넣어먹을 당면과

쌈싸먹을 쌈채소들도 나왔어요~!

너무 맛있을거 같아 기대가 되네요!





드디어 버섯전골이 나왔어요!!

가격이 1인당 15,000원이라

조금 비싸지만 양이 정말 푸짐했어요~!





사진 보시면 알겠지만

버섯전골에 들어있는 버섯종류도 다양하고

고기도 정말 많아요!

왼쪽 하단에 보시면 버섯하고 고기가

또 보이시죠?! 저만큼 더 먹었답니다~~!

양이 정말 많았어요!

맛있어서 밥한공기 뚝딱 했어요~!


성수동 맛집 버섯집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그래도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량리 애슐리 맛있어요!  (0) 2018.10.20
건대 양치는아저씨 솔직후기  (0) 2018.10.13
장안동 곱창고  (0) 2018.10.02
서울숲 카페 곰미커피  (0) 2018.09.29
가로수길 카페 C27  (0) 2018.0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