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소이 임신근황

반응형

 

신소이 임신근황

 

 

 

 

안녕하세요. 안젤리카 입니다.

오늘은 신소이 임신근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그룹 V.O.S 최현준의 아내이자

쇼핑몰 대표인 신소이가

최근 둘째 임신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신소이는 지난 4일 자신의 SNS에

"허벅지 안쪽 살과 부유방이 훅 늘었고

초기에 아프던 환도선은 증상이 다시 시작됨.

유누(아들 윤우) 임신 때 텃던 살들이 벌어져서

아직 더 이상 트지 않았지만 첫 임신 때보다

배가 커서 살이 많이 찌지 않게 조심해야 더 안 틀것 같다.

 

 

 

 

 

60kg은 넘지 않게 관리할 예정 건강하게 잘 챙겨먹기

아자아자 규카츠가 먹고 싶다 여보

#임신23주 #임신중기 #임신6개월 #냥냥이일기"

 

 

 

 

글과 함께 사진도 게재를 하여

최근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소이는 임신 중

D라인 인증샷을 찍기 위해몸매가 드러나는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편 신소이는 지난 2014년 최현준과

결혼하여 슬하에 아들 윤우군을 두고 있습니다.

 

 

 

 

지난 5월 17일 신소이는 자신의 SNS를 통해

"저는 시험관에 성공하여 그동안 입덧과 전쟁중이었다.

 

 

 

 

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시험관이 되었다고

된 게 아니라서 안정기가 될때까지 알리기

힘들었다. 힘든 결정과 과정속에서 행복한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라며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