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분실신고 지금바로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한카드분실신고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신한카드분실신고 하시려면 먼저, 검색창에 "신한카드"라고 검색하고 맨 위 상단에 뜨는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그 다음으로 검색창에 "분실신고"라고 검색하면 됩니다.
더 정확하게 하기 위해서 "카드분실신고"라고 검색했습니다. 이렇게 검색하면 신한카드분실신고 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 및 재발급신청 동시에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온라인 회원이신 경우 분실신고와 재발급신청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분실도난 보상처리 입니다. 신고 접수 60일전 이후에 발생한 부정사용금액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Q&A 입니다. 분실신고한 카드를 찾았는데 사용 가능한가요?
분실신고로 인해 정지된 카드는 분실신고 접수 시 또는 당일에 재발급을 신청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분실신고 해제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분실신고를 하고 싶을 경우에는 보유하고 있는 카드를 분실한 경우 분실 사실을 확인한 즉시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ARS를 통해 분실신고 해주셔야 합니다.
분실신고는 24시간 접수가 가능합니다.
분실신고 방법
1. 신한카드 분실신고 고객센터 1544-7200
2. 신한카드 홈페이지>고객센터>카드상담>카드분실신고/해제>카드분실신고
이렇게 해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체크카드 분실 시 현금겸용 기능 정지는 해당 은행으로 따로 요청해주세요.
그 외에도 분실 접수번호를 알고 싶다면 아래와 같이 해주시면 됩니다.
1. 홈페이지/모바일
1)홈페이지 고객센터>긴급신고 및 제보>카드분실해제
2)모바일 고객센터>카드분실/해제>분실신고해제
※신한은행 제휴(개인)체크카드 중 체크카드 비밀번호 등록한 경우에 한해 해제 가능
2.지점방문 해 제
카드 외 신분증 지참 후 가까운 지점 또는 신한은행으로 방문하시어 해제 요청
ARS를 잘못 눌러 실수로 카드를 분실신고 했어요.
분실신고 등록 및 해제는 카드 사용과 직결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ARS 선택 오류로 카드 분실신고를 등록한 경우라도 일정한 절차에 따라 분실신고를 해제하거나 카드를 재발급 신청하여 새로운 카드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이상 신한카드분실신고 그리고 Q&A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