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엉클 이상우 정체
안녕하세요. 요즘 드라마 엉클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엉클 이상우 정체 많이들 궁금해하시고 계십니다. TV조선 주말드라마 '엉클'은 오합지졸 가족의 성장기를 담아낸 다채로운 에피소드와 한 편의 동화 같은 감성적인 연출, 배우들이 빚어내는 호연으로 매주 주말 밤에 훈훈한 온기를 불어넣고 있습니다.
5주 연속으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였고, 지난 9회분에서는 수도권 시청률 8.8%, 분당 최고 시청률 9.7%를 기록하였습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그동안 수상한 행보로 호기심을 자극했던 주경일(이상우)이 과거의 사연을 모두 밝히는 모습으로 의문을 풀었습니다. 과거 불륜을 저지르던 아내를 데리고 귀가하던 중 격한 싸움을 이어갔고, 다 같이 죽나는 아내의 말에 분노한 주경일이 "노을이가 무슨 죄라고! 죽으려면 너 혼자 죽어"라고 소리치고는, 순간 다가오는 버스에 놀라 핸들을 왼쪽으로 틀어버렸던 것 입니다.
이후 사기, 살인 혐의 재판에서 무혐의 처분을 받았지만 딸 주노을(윤해빈)을 지키기 위해 야반도주하듯 도망쳤다고 밝혔습니다. 모든 사실을 알게 된 왕준희(전혜진)은 시간을 달라고 했지만, 두 사람은 8개월이 지난 후에도 관계가 회복되지 않은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