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오류코드 233011 해결을 해야 하는 일이 발생하기도 하는데요.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좋을지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시고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오류 233011은 에피소드가 로딩이 되지 않는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 하고자 한다면 크롬 브라우저를 업데이트 해주면 되는데요. 크롬을 열고 오른쪽 상단에 점 세개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나서 설정에 들어가서 Chrome정보 탭을 눌러주세요. 업데이트가 필요하다고 한다면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먼저 활용해볼 수 있는 방법으로는 크롬의 캐시파일을 삭제해주는 것입니다. 방금에 했던 것처럼 크롬에서 오른쪽 상단에 점 세개를 누르고 설정을 클릭해줍니다. 그 다음으로는 좌측 탭에 있는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를 해주면 되는데요. 방문기록, 쿠키, 캐시 등을 삭제해주시면 됩니다.
기간은 전체기간으로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만 체크 표시를 한 다음에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진행을 다 한다음에 문제가 해결이 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혹시 아직도 문제가 해결이 되지 않았다고 한다면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체크해주면 되는데요.
점 세개를 누르고 '도구 더보기' 그리고 '확장 프로그램'을 눌러서 진행해주세요. 사용중인 확장 프로그램이 모두 사용 중지하고 문제가 해결이 잘 되었는지 체크해봅니다.
만약에 이렇게 했는데도 여전히 문제가 있다고 한다면 서브로 바꾸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바로 서브가 4곳이 있어요. Vidstreaming, Vidcloud, StreamSB, Streamtape 서브를 하나씩 바꾸어 준다음에 해결이 되는지 다시 확인해보세요.
혹시 여전히 문제가 해결이 안되었다고 한다면 크롬이 아닌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크롬을 대신하여 사용할 브라우저로는 파이어폭스나 네이버 웨일을 추천드립니다. 두 브라우저 역시 크롬과 같이 같은 기능을 하고 있어서 이용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으실 것으로 보입니다.
이렇게 오늘은 오류코드 233011 해결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많은 도움 되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