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일시티 중복쿠폰 무료쿠폰 바로 여기

반응형

파일시티 중복쿠폰 무료쿠폰 바로 여기

 

 

 

 

 

요즘 TV 본방사수 보다는 재방송이나 다운로드 받으셔서 보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 하나인 파일시티는 최신영화, 드라마, TV방송, 게임, 애니, 성인 등 다양하게 무료로 다운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일시티 다운로드 쿠폰 사용안내 입니다. 먼저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그 다음에 소지하고 있는 쿠폰 및 이용권을 등록해주세요. 그리고 적립된 포인트를 확인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원하는 컨텐츠를 찾아 파일시티를 즐기시면 됩니다.

 

 

 

 

파일시티의 좋은 점은 업계 최초로 TV보기가 지원된다는 점 입니다. 또한, 단돈 100원 컨텐츠가 10만개가 있으며 파일시티 독점 서비스 입니다. 500만개 이상의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는 완벽하게 보안합니다.

 

 

 

 

 

파일시티 무료 쿠폰 입니다. 다른 분들이 이미 사용해버려서 사용 불가가 되었을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등록시 중복 사용 방지를 위해 본인 인증 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종류와 관계없이 1인당 1회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쿠폰 등록시 적립되는 보너스 포인트는 7일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파일시티에서는 10만포인트를 무료로 다운로드 이용할 수 있게 해두었습니다. 사용하시려면 먼저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무료로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기존에 가지고 있는 네이버나 카카오, 페이스북 아이디를 사용하여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영상 컨텐츠는 물론이고 파일 자료까지 이용 가능한 파일시티 무료쿠폰 중복쿠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쿠폰등록을 하시면 포인트 10만점을 적립 할 수 있으니 아직 등록 전이시라면 회원가입과 쿠폰 등록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