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갤럭시폴더2 2019 핵심 내용 요약 합니다

반응형

갤럭시폴더2 2019 핵심 내용 요약합니다

 

 

올해는 작년보다 추석귀경길이 장사진을 이룰 예정이라고 하는데 서울이 시골인 저에게는 머나먼 이야기인 것 같아요. 하지만 제 친구 집은 해남이라 내려가는데 7시간이 걸렸다는거 보면 저는 참 행복한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해가 많이 짧아졌더라구요. 예전에는 8시 가까이까지 해가 밝았던 것 같은데 확실히 해도 짧아지고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하니 날씨도 좋고 여름도 이렇게 가나봅니다. 그동안 입맛이 없었는데 요즘 입맛이 돌아서 좋아요. 뭐든지 적당한게 좋은 것 같아요 한동안 입맛 없어서 정말 삶의 낙이 없었는데 지금은 다시 원래 생활대로 돌아온 것 같아서 좋아요. 그리고 오늘은 갤럭시폴더2 2019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갤럭시폴드2 색상은 두가지로 출시되는데 미스틱 블랙과 미스틱브론즈 이렇게 출시되는데 보통 실버나 골드가 출시되는데 브론즈를 밀고 있는 것을 보니 확실히 반응이 좋고 독특한 색상이어서 그런것 같고 실제로 그전 제품들에서 브론즈 색상을 선택하여 사용했던 사람들의 호감도가 높기 때문에 이번에도 인기가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폴더2 2019 관련 내용으로 갤럭시폴드2 굳이 필요할까 싶었는데 정말 큰 화면을 보고나서는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고 평소에 유튜브를 많이 보고 이것저것 핸드폰으로 많이 하고 거의 모든 업무나 일처리 여러가지를 스마트폰으로 하는 사람들은 정말 실용성갑으로 사용이 될 것 같은 제품이고 가격적으로 부담이 된다 해도 두 개 이상 기기를 산다고 생각했을 때는 훨씬 저렴합니다.

 

 

 

갤럭시폴드2 무게는 아무래도 기존 스마트폰 생각하면 다소 무겁게 느껴질 수 있겠지만 스마트폰을 두 개 이상 들고 다녔던 분들의 무게를 생각하면 이거 하나 가지고 다니는 것이 훨씬 가볍고 휴대하기 쉽고 큰 화면으로 다양한 기능을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비용적인 것을 고려해봤을 때도 훨씬 경제적인 제품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원래 나왔던 폴드 제품을 폴드1이라고 한다면 그것보다 더 디스플레이 크기도 커져서 더 큰 화면을 원하는 스마트폰 유저들은 좋아할 것 같고 이게 접어서 사용하다보면 두꺼워서 그립감이별로다라고 하는 사람도 있었는데 두께가 기존 보다 얇아져서 접었을 때 그 차이가 느껴질 정도로 얇아져서 훨씬 더 좋아진 기능을 선보이는 갤럭시폴드2입니다.

 

 

갤럭시폴드2 화질도 결코 떨어지지 않고 좋을 것으로 기대가 되고 스펙도 떨어지지 않기 때문에 기존에 나온 스마트폰중에 높은 스펙을 자랑하는 제품 중 하나이기때문에 속도 처리도 빠르고 배터리 용량도 높고 다양한 기능을 할 수 있고 이번에 새로 출시되면서 기존의 화면보다 커지고 두께는 얇아져서 훨씬 사용하기에 편리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특히 갤럭시폴더2 2019 관련하여 갤럭시폴드2 5G모델로 최신에 나오는 스마트폰은 5G 제품으로 출시되는데 5G에 대해서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것 같으며 왜냐하면 서울 수도권을 제외하고는 터지지 않는 곳이 많고 기존에 사용하던 요금제를 사용할 수 없기 때문인데 이 제품도 역시 5G를 사용하기 때문에 기존에 4G를 사용하셨던 분이라면 요금제를 다른 것으로 바꾸셔야 합니다.

 

 

갤럭시폴드2 아무래도 디스플레이가 크다보니 무게를 안따져볼 수가 없는데 그래도 스마트폰 2개를 가지고 다니는 것보다는 훨씬 가벼운 무게이기때문에 업무나 여러가지 이유로 핸드폰을 두개 들고 다니는 분들은 훨씬 가볍에 느낄 수 있고 특히 작은 화면에 불편함을 느껴 큰 화면이 필요하여 탭이나 패드같은 것을 사용하셨다면 아주 유용합니다.

 

 

 

이상 갤럭시폴더2 2019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