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맥북 프로 16인치 기본형 알아봅시다

반응형

맥북 프로 16인치 기본형 알아봅시다

 

 

확실히 9월되니까 무더위가 한풀 꺾인 것 같아요. 그러고보면 이렇게 사계절이 있는 것이 신기해요. 사계절 있는 나라가 많이 없잖아요. 아마 여름만 있는 나라였음 너무 힘들었을듯. 그동안 입맛이 없었는데 요즘 입맛이 돌아서 좋아요. 뭐든지 적당한게 좋은 것 같아요 한동안 입맛 없어서 정말 삶의 낙이 없었는데 지금은 다시 원래 생활대로 돌아온 것 같아서 좋아요. 다들 추석에는 어디로 가시나요? 저는 시골이 서울이라 어디가지 않고 그냥 가족들끼리 오손도손 모여서 전을 부쳐먹는데 솔직히 요즘에는 제사를 드리는 문화가 많이 사라져서 가족들이 모이는 자리에 의의를 두고 있답니다. 그러면 맥북 프로 16인치 기본형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맥북 프로 16인치 기본형에 대한 특장점을 말씀드리자면 아무래도 유튜브에 관심있으신 분들이 주목하시면 좋을 것 같은데 모든 파일을 에어드롭이나 아이클라우드를 통해서 공유가 가능한 점이 있는데 아이패드를 사용하거나 아이폰을 사용한다면 이 모든 것이 연동되어 사용이 가능하니까 훨씬 편리하게 사진이나 자료들을 주고받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맥북 프로 16인치 기본형 관련하여 이런 저런 작업들을 하기 위해 왠지 필요할 것 같아서 여러가지 옵션을 추가하다보면 맥북프로 가격이 어마무지하게 올라가고 실제로 필요한 옵션들은 그렇게 많지 않고 굳이 많이 추가하지 않아도 된다는 말에 가장 기본적인 것만 했고 정말 편리했던 것은 아이패드와 아이폰과 연동이 너무 쉬워서 그것 하나는 아주 좋았습니다.

 

 

 

맥북프로 가격이 비싸다는 것을 제외하고 사용하다보면 만족도가 더 큰 제품이고 아무래도 아이폰을 사용하고 애플 생태계를 유지하다보면 애플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훨씬 편하다는 것을 느끼게 되고 가격에 무리가 있더라도 제품을 사용하게 되는데 USB 포트가 없어 마우스를 사용해야 한다면 블루투스 마우스를 사용해야 한다는 점이 있습니다.

 

 

거의 많은 사람들이 기본 컴퓨터는 윈도우즈를 운영체제로 하고 있는 노트북을 사용하기때문에 맥북프로를 처음 만져보는 사람들은 도대체 이게 왜이러는지 아예 A부터 Z까지 다 다른 시스템에 적응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데 한 번 사용하고 나면 훨씬 편하기 때문에 다음부터 계속 애플 제품을 사용하게 되곤 합니다.

 

 

 

디스플레이가 아주 뛰어나다고 칭송받고 있는 맥북프로 특히 16형의 디스플레이는 아주 뛰어난데 고해상도를 자랑하기 때문에 앞서 말씀드린데로 영상편집이나 사진, 디자인 작업을 주로 하는 분들은 디테일한 색감까지 살려내는 이 제품을 많이 사용하고 화면 자체가 아주 선명하고 픽셀감이 느껴지지 않는 부드러운 화면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맥북 프로 16인치 기본형 관련하여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사용하다가 나중에 노트북을 사려고 할 때는 큰 고민 끝에 맥북프로를 사게되는데 왜냐하면 애플사에서 나온 제품끼리 연동이 잘되고 동기화가 잘 되는데 여기서 노트북만 다른 제품을 사용하게 되면 생태계가 파괴된다고 하는 것처럼 연동이나 동기화가 어려워서 사용할 때 불편함을 겪을 수 있는데 처음에는 운영체제가 익숙하지 않아 어려울 수 있지만 금방 적응되면 아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맥북 프로 16인치 기본형 특히 아이패드가 있는 분들은 아무래도 그냥 윈도우즈 노트북을 사기 보다는 같이 활용하기 쉬운 맥북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은데 아이폰이나 이패드와는 또 인터페이스가 다르기 때문에 처음에 적응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려서 비싼 돈 주고 괜히 샀나 이런 생각이 충분히 들 수 있지만 활용하다보면 잘 샀다라고 생각이 드실 겁니다.

 

 

맥북 프로 16인치 기본형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