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까르보 불닭 라볶이 후기

반응형



까르보 불닭 라볶이 후기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평소에 매운 거를 잘 못먹는 편인데요!

그래서 불닭볶음면은 진짜 못먹어요 ㅠㅠ


그런데 이번에 까르보 불닭 라볶이가

나왔더라구요~~!





까르보 불닭볶음면을

전에 먹어 본 적이 있는데

맛있게 먹었었거든요~


그래서 고민하지 않고

까르보 불닭 라볶이도

사왔답니다!





까르보 불닭 라볶이는

그냥 라면사리가 아니라

쫄사리면이 들어있어요!





까르보 불닭 라볶이의 쫄사리면에는

감자전분이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







유통기한도 넉넉하네요!





떡볶이떡도 들어있어요!





양도 적지 않고 적당한거 같아요!







까르보 불닭 라볶이의

핵심!! 바로 소스에요~!

2인분이라서 2개가 들어있어요!





맛있게 먹는 Tip!

어묵, 햄 등을 넣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네요!







뒷면에 조리방법이 나와 있어서

조리방법 그대로 따라서 만들었어요!





저는 소스를 먼저 넣고

면을 넣어주었어요~!







까르보 불닭 라볶이는

물을 버리는게 아니라

졸이는 방식이에요~!





드디어 완성이 되어서

후첨분말을 뿌려주었어요!





후첨분말까지 같이 섞어 주었는데요!

정말 먹음직스럽죠?!

맛도 진짜 맛있어요!!

별로 맵지 않고 맛있게 매운 맛이라고

표현하면 될까요?! ㅎㅎㅎ

많이 매운 편은 아니지만

먹다보면 조금 맵더라구요~!

그래도 맛있어서 자꾸자꾸

손이 가는 맛이에요!


까르보 불닭 라볶이

정말 맛있어요!

꼭 드셔보세요~!

강추합니다!



*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아이니 왕십리점 솔직후기  (0) 2019.03.12
장안동 맛집 흥부골  (0) 2019.03.01
건대 에이치에비뉴 C156 언더그라운드  (0) 2019.02.22
스타벅스 체스트넛블랙티라떼 후기  (0) 2019.02.19
장안동 영동교집  (0) 2019.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