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장안동 영동교집

반응형



장안동 영동교집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장안동 영동교집에 다녀왔어요~!





저는 장안동 영동교집에

미리 전화해서 오픈 시간을 알아보고

오픈 시간에 맞추어 일찍 갔어요~!





장안동 영동교집은

레트로 느낌이 났어요~!





내부는 이런 모습이에요~!

저희가 오전에 일찍 가서

사람이 없었어요!

첫 손님이었지 뭐에요~ㅋㅋㅋ





장안동 영동교집의 메뉴판이에요~!

가격과 메뉴 확인 하세요!





장안동 영동교집의

음료 메뉴판이에요~!

제주맥주인 제주에일도

판매 중이고 고기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버섯세트도 판매중이에요~!





영동교집 맛있게 즐기는 법도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장안동 영동교집은

고기를 얇게 썰기 위해

급냉 시킨다고 해요~!





이렇게 술병으로 인테리어

해놓았는데 뭔가 분위기

있는 느낌이 들었어요~!





될놈은 된다

JMT

아 진짜!

센스 터지네요~!

사장님

센스가 장난 아니신듯!!







직원 분들께서 열일하고

계셨어요~ㅎㅎㅎ


화장실 대신 해우소

이렇게 쓰여있는게

눈에 띄네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물이에요!

보리차 같더라구요!





삼겹살에 뿌릴

후추에요~~!








장안동 영동교집의 기본 반찬이에요!

정말 푸짐하게 나오죠?!

양념 게장도 맛있고

양념 소스들도 맛있었어요!





주문한 삼겹살이 나왔어요~!





후추를 후추후추 뿌립니다~!








삼겹살은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세요~!

너무 편하고 좋아요!





삼겹살이 다 구워졌어요~!

진짜 맛있더라구요!!

처음에는 냉동삼겹살이라고

그래서 별로지 않나

그렇게 생각하고

별 기대 없이 갔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여기 의자가 특이하게

생겼더라구요~!

알고보니 뚜껑이

열려서 가방이나

소지품을 넣을 수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





통껍데기도 주문했어요!

깻잎이랑 같이 나왔어요~!




 




이렇게 뚜껑을 닫고

기다려야 하는데요!

생각보다

시간이 좀 걸렸어요~!

껍데기는 시간이

좀 걸린다고 해요!

껍데기 드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껍데기에 찍어 먹을

소스들이에요~!

특제 소스와

콩가루에요!

저는 둘다 같이

찍어 먹었어요~!









노릇노릇 구워져가는

껍.데.기!!

군침 도네요~~!








껍데기는 두가지로

나눠주시는데요!

바삭하게 먹는거

좋아하시면 왼쪽!

약간 쫄깃한걸

더 좋아하시면

오른쪽에 소스와

함께 있는 걸

드시면 됩니다!


바삭한거 좋아하시면

쫄깃한 쪽에 있는걸

옮겨서 더 익히시면 되세요!


저는 둘다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장안동 영동교집

처음 가봤는데요~

별 기대 안하고 갔는데

정말 맛있어서 깜짝

놀랐답니다!!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대 에이치에비뉴 C156 언더그라운드  (0) 2019.02.22
스타벅스 체스트넛블랙티라떼 후기  (0) 2019.02.19
홍대 신미경닭갈비 후기  (0) 2019.02.03
건대 라화쿵부 후기  (0) 2019.02.01
토다이 방문후기  (0) 2019.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