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대 신미경닭갈비 후기

반응형



홍대 신미경닭갈비 후기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홍대 신미경닭갈비에 다녀왔어요!


저는 네이*에서 미리 예약을

하고 갔는데요!


예약을 하면 총금액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답니다~!





홍대 신미경닭갈비는

닭갈비가 나오기까지

시간이 좀 걸려서

이렇게 전을 부쳐주세요!





기본 반찬들과 미역국도 나오더라구요~!





냉장고에는 음료와 술이 가득했어요!

여기 직원 분들이 외국인 분들이

많으시던데 한국어가 유창하시더라구요!


제가 환타 파인애플 가져다 달라고

말씀 드렸는데 알아들으시고

바로 가져다 주셨어요!


그 외에도 이것저것 말했었는데

모두 잘 알아들으시더라구요!





홍대 신미경닭갈비의 메뉴판이에요!

치즈퐁듀닭갈비 순한맛 

2인분 주문했어요~!





치즈가 2가지 종류가

나오더라구요!





직원분이 오셔서

전을 뒤집어 주셨어요!

금방 익었어요!





전을 더 구워줬으면

할 만큼 전이 맛있었어요!





미역국은 다들 아시는

바로 그 맛이에요~!





작은 셀프바가 하나 있는데요!

여기에서 반찬들을

셀프로 리필해 먹을 수 있어요!





홍대 신미경닭갈비 가셨다가

반찬이 부족하시다면

셀프바 이용하시면 되세요~!





드디어 치즈퐁듀닭갈비가

나왔어요!


치즈 2가지는 직원분께서

뿌려주셨어요~!





사진 보니까

지금 또 먹고 싶네요!!





홍대 신미경닭갈비에는

부추도 들어있어요~!





치즈가 2가지라서

치즈 맛도 서로 달랐는데요!


하얀 치즈는 맛있었는데

노란치즈는 조금 짜더라구요!

그 점이 조금 아쉬웠어요!





홍대 신미경닭갈비의

치즈퐁듀닭갈비는

치즈가 쭉쭉 늘어나더라구요!


사진 보이시나요?!

저렇게까지 쭈욱

치즈가 늘어난답니다~!


홍대 신미경닭갈비

양이 적어 보이지만

먹으면 또 양이 적은양은

아니더라구요!


꽤 맛있게 먹고 왔어요!

노란 치즈가 짜다는 것만

빼면 괜찮았어요~!


미리 예약 하고 가서

10% 할인 받으니

가격도 나쁘지 않았어요!


홍대 신미경닭갈비

방문할 예정이시라면

네이*에서 미리 예약하고

가시길 추천드려요~!


시간 잘못 맞춰가면

줄서야되거든요~~!


예약하면 줄도 안서고

바로 들어갈 수 있어요!



*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벅스 체스트넛블랙티라떼 후기  (0) 2019.02.19
장안동 영동교집  (0) 2019.02.15
건대 라화쿵부 후기  (0) 2019.02.01
토다이 방문후기  (0) 2019.01.09
대학로 코야코 대학로 떡볶이  (0) 2019.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