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학로 코야코 대학로 떡볶이

반응형



대학로 코야코 대학로 떡볶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대학로 떡볶이 가게

대학로 코야코에 다녀왔어요~!





대학로 코야코의 내부 모습이에요~!

저희가 갔을 때는 자리가 있었는데

저희가 먹고 있으니

사람들이 많이 몰려와서

줄서서 기다리고 하더라구요!


나이스 타이밍!!

저희는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 왔어요~!





대학로 코야코

메뉴에요~!

저희는 체크한대로

주문했어요!

떡볶이가 섞어서도

주문 가능하니

드시고 싶으신걸로

섞어서 주문하시면

되세요~~!





대학로 코야코의

기본 셋팅이에요~!





기다리던 떡볶이가

나왔어요~~!

치즈 떡볶이도

주문했기 때문에

치즈가 뿌려져서

나왔어요~!


계란은 추가해서

나온거에요!

원래 계란 안나와요!

여러분도 계란

좋아하신다면

꼭 체크하세요!!





시간이 지나니

금방 익더라구요~!

보글보글 끓어서

더욱 먹음직스러워졌죠!


맛있게 먹었답니다~!

치즈도 쭉쭉 늘어나고!

떡도 부드러웠어요!

다만 뜨거워서

조심해야 했어요~!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

처음에 주문할 때부터

볶음밥을 체크했어요~

나중에 추가로 주문

가능한지는 모르겠네요...


아무튼 볶음밥도 눌을때까지

기다렸다가 먹었어요!

너무 맛있는 볶음밥!!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대 라화쿵부 후기  (0) 2019.02.01
토다이 방문후기  (0) 2019.01.09
투썸 스트로베리 초콜릿 케이크  (0) 2019.01.06
건대 리춘시장 솔직후기  (0) 2019.01.05
대도식당 왕십리 본점에 다녀왔어요  (0) 2018.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