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건대 라화쿵부 후기

반응형



건대 라화쿵부 후기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건대 라화쿵부에 다녀왔어요!





건대 라화쿵부는 마라탕과

마라샹궈 맛집이라고 해요!





건대 라화쿵부는

이렇게 기계로 주문을 하고

그 다음에 자리에 앉으면 되요!





건대 라화쿵부에서는

SNS 이벤트도 진행중이더라구요~!





건대 라화쿵부의 메뉴판이에요!

메뉴도 정말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어요~!





마라탕에는 넣으면

안되나봐요!

아마도 마라샹궈에 넣는

재료 같았어요~!





마라탕에 넣을 재료는

이렇게 고를 수 있어요~!





냉장고가 꽤 크더라구요!

재료가 참 다양했어요~!





건대 라화쿵부는 2층이라서

좌석도 많아요~!

간단하게 셀프바도 있어요!








양고기야채쌀국수에요!!

이건 얼큰한 느낌이었어요~

면이 굵고 맛있어요!





이건 훈툰인데요~

원래 양이 더 많이 나왔는데

사진 찍는걸 깜박해서

거의 다 먹었을때 찍었지 뭐에요...

가격은 5천원이고

양도 푸짐하고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중국음식인 샤오롱빠오를 주문했어요!

정말 맛있어요!


건대 라화쿵부는

마라탕과 마라샹궈 맛집으로

유명해서 줄을 길게

선 모습도 볼 수 있는데요!


저희도 마라탕을 주문하려다가

줄이 너무 길어서

다른 메뉴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다 맛있었어요!


그리고 사진은 없지만

계란 볶음면도

정말 맛있어요!


건대 라화쿵부

맛있어서 강추합니다~!



*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안동 영동교집  (0) 2019.02.15
홍대 신미경닭갈비 후기  (0) 2019.02.03
토다이 방문후기  (0) 2019.01.09
대학로 코야코 대학로 떡볶이  (0) 2019.01.07
투썸 스트로베리 초콜릿 케이크  (0) 2019.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