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건대 리춘시장 솔직후기

반응형



건대 리춘시장 솔직후기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얼마전 건대 리춘시장에

다녀왔어요~!!





백종원 식당으로 유명한

건대 리춘시장!

오픈한지는 얼마 안된거

같던데 잘 모르겠네요~ㅎㅎ





건대 리춘시장 영업시간

안내가 되어 있어요~!

보시고 참고 하세요!





건대 리춘시장은

중화요리주점이에요!

술도 판매하고 있는데

신분증은 반드시

지참하셔야 해요!





건대 리춘시장의 테이블에

보면 이렇게 종이가

놓여져 있는데요~!

메뉴판이고 여기에

체크해서 주문하는거에요!





건대 리춘시장 메뉴판이에요!

크게 확대해서 메뉴와

가격 확인하세요~~!





메뉴판 뒷장에는

음료와 술이 나와있어요!

이것도 보시고 참고하세요!





건대 리춘시장

기본 셋팅에

이게 나오는데요~!

과자 닭다리 아시죠?!

딱 그 맛이나요!

하지만 약간 카레향도

나서 호불호가

좀 나뉘더라구요~!





중화요리집에서

빠질수 없는 단무지!





건대 리춘시장 벽면에는

이렇게 다양한 메뉴에 대한

사진들이 나와 있어요~~!





집게와 가위를 주셨는데요!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바로바로 꿔바로우를

시켰기 때문이에요!

크게 나오기 때문에

잘라 먹어야 하거든요~ㅎㅎ


저는 메뉴 이름을 꿔바로우로

알고 있는데 리춘시장에서는

꿔바루라고 하더라구요!

주문하실때 참고 하세요~!


꿔바로우의 맛은

말해 무엇하겠습니까?!

바삭바삭! 쫄깃쫄깃!

새콤달콤!!!

너무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꽃빵튀김!

연유에 찍어먹으면

달달하니 맛있어요~!





마파두부!!

이건 진짜 밥

시켜야 합니다!

공기밥 추가하셔서

밥에 비벼드시면

밥 도둑이 따로 없어요~!





백짬뽕탕이에요~!

국물이 많이 얼큰하진

않고 그냥 그랬어요~

참고로 면도 들어있어요!





닭고기 양송이볶음이에요!

이것도 진짜 강추!

맛있어요!!





마요새우에요~!

여러분...이거 꼭드세요!

두번 드세요!!

진짜진짜 맛있어요~!

새우도 토실토실하니

살이 잘 올랐고

소스가 진짜 한몫했어요!


꼭 시켜드세요! 강추강추!!





불맛을 느낄 수 있는 볶.음.밥!

이건 모두가 아는 바로 그 맛~!

난 그냥 밥보단 볶음밥이 좋다

하시면 시켜드시면 좋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해물 육교자인데요~!

이건 안에 만두소가

가득 들어 가있어서

맛있는데 그래도

평범한 군만두 같았어요~!


제 주관적인 입맛에

따라 평가 하였으니

개인 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건대 리춘시장

솔직후기였습니다~!


이번에도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 <



*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