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장안동 맛집 디어테이블

반응형



장안동 맛집 디어테이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장안동 맛집 디어테이블에

다녀왔어요!


제가 평소에 좋아하는 맛집인데요!

요즘에는 못갔었는데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장안동 맛집 디어테이블의

메뉴판이에요~!





장안동 맛집 디어테이블에는

생맥주도 판매하고 있어요!


저희는 점심으로 간거라

맥주는 못마셨어요!ㅠㅠ





장안동 맛집 디어테이블

메뉴판 가격과 메뉴 확인하세요~!





장안동 맛집 디어테이블에서

꼭 마셔야 하는 음료!

바로바로 딸기라떼에요!


저는 디어테이블 오면

꼭 마신답니다~! > <

달달하고 정말 맛있어요!





딸기라떼는 이름이 바뀌었는지

스트로베리라떼더라구요!


아무튼 저는 딸기라떼 달라고

말씀드렸더니 주셨어요~!ㅎㅎ


밑에는 딸기청같은게 들어있는데요!

빨대로 잘 섞어서 드시면

정말 맛있답니다!


강추하는 메뉴에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상하이 파스타와 소고기 필라프에요~!





상하이 파스타에요~!

가격은 14,000원!

해산물이 정말 가득 들어있었어요!

새우도 통통하니 맛있더라구요!


약간 매콤한정도고

아주 매운건 아니에요~


시간이 지나니까

조금 짜게 느껴졌어요!


제 입맛엔 그저그랬어요!





제가 주문한 소고기 필라프!

가격은 만원이에요~!

소고기 필라프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감자튀김과

계란후라이까지 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소고기 필라프 강추합니다!

무난하게 먹을 수 있어요~!


장안동 맛집 디어테이블

제 추천메뉴는 파스타랑

브런치 메뉴들이에요~!


평소에 브런치를 즐기신다면

장안동 맛집 디어테이블

어떠실까요~?






*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