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학로 홍곱창 데리야끼 막창 맛집

반응형



대학로 홍곱창 데리야끼 막창 맛집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얼마전에 대학로 홍곱창에 다녀왔어요!





대학로 홍곱창 데리야끼 막창 맛집은

인기가 많아서 웨이팅은 필수에요!


저는 평일 저녁에 갔는데도 

한 10분~15분정도

기다렸어요!ㅠㅠ


이렇게 이름과 메뉴를

미리 적어놓으면 된답니다~!

밖에 의자도 있어서

앉아서 기다리는데

너무 추웠답니다!ㅠㅠ





대학로 홍곱창 데리야끼 막창 맛집의

메뉴판이에요~!!


메뉴와 가격 보시고 확인하세요!





대학로 홍곱창 데리야끼 막창 맛집

기본 셋팅이에요~!





저희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야채곱창 10,000원

양념막창 12,000원

데리야끼 막창 12,000원


각각 1인분씩 주문했어요~!

야채곱창에 비해서

양념 막창과 데리야끼 막창의

양이 적은거 같더라구요!


그 점이 좀 아쉬웠어요!ㅠㅠ





대학로 홍곱창의 야채곱창이에요~!

기본 야채곱창맛이고 맛있는데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요~!





데리야끼 막창이에요~!

대학로 홍곱창은

데리야끼 막창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데리야끼 막창을

처음 먹어봤는데

쫄깃하고 달콤하면서

정말 맛있었어요~!


하지만 많이 마구마구

먹을 수 있는 맛은 아니더라구요!


좀 많이 먹으니 느끼하다고 할까요?!

금방 물리는 거 같았어요...


기대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조금 실망...ㅜㅜ





양념막창이에요~!

이건 살짝 매콤하더라구요!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빼놓을 수 없는

볶.음.밥!!

살짝 눌은 밥을 기대했는데

호일을 깔아서 그런지

밥이 눌지를 않더라구요...

그냥 먹었는데 맛있긴 했어요!


대학로 홍곱창

데리야끼 막창 맛집은

기대를 너무 많이

하고 가서 그런지

좀 실망했어요...


맛이 없는건 아닌데

특별한 맛도 아니고

굳이 기다려서 먹을만큼

맛있는건 아닌거 같아요!


막창이나 곱창 좋아하신다면

가보시는 것도 좋지만

30~40분 웨이팅하면서까지

드시는건 비추합니다!


정말로 특별하진 않고

다른 곳에서도 많이

맛볼 수 있는 맛이었어요!


*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도식당 왕십리 본점에 다녀왔어요  (0) 2018.12.27
장안동 맛집 디어테이블  (0) 2018.12.23
장안동 뚠뚠마카롱  (0) 2018.12.16
스타벅스 딸기 치즈 타르트 후기  (0) 2018.12.10
아오리 라멘 동대문 후기  (0) 2018.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