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장안동 뚠뚠마카롱

반응형



장안동 뚠뚠마카롱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장안동 뚠뚠마카롱에

다녀왔어요~!





장안동 뚠뚠마카롱은

11시반에 오픈하여

9시에 문을 닫아요~!


하지만 마카롱 소진시

조기 마감을 한다고 하네요!





장안동 뚠뚠마카롱의

가격은 개당 2,300원이에요!





12월 이벤트도 진행

하고 있었어요~!!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에

소중한 후기 작성시

추첨을 통하여

3분께 5개의 마카롱을

증정한다고 해요!


저는 인스타를 안해서

패스....ㅋㅋㅋ





뚠뚠마카롱은

일요일과 월요일이

휴무에요~!





제가 도착했을때

이미 쇼케이스는 텅텅...

이때 시간이 오후 4시정도인데 말이죠!


다행히인건 제가 카카오톡으로

이미 예약주문을 해놓아서

제가 주문한거를 바로 받을 수 있었어요!



카카오톡에 뚠뚠마카롱

검색하시면 나오고

플친등록하고

주문할 마카롱

그리고 성함, 전화번호,

방문 예정시간을

말씀하시면 됩니다~!





저는 품절된 3개를 제외하고

총 10개를 구입했고

가격은 23,000원이었어요!





얼그레이 밀크티

뽀또

죠리퐁

서울우유

딸기요거트

오디

크런치가나슈

말차

솔티캬라멜

티라미수


이렇게 총 10가지에요~!





오레오

돼지바

바닐라


이 3가지는 품절되어서

구매를 못했어요!ㅠㅠ

아쉽아쉽...





그래도 운이 좋았던건

다른 날은 11가지 12가지일때도

있는데! 제가 간 날은 13가지라서

그 중에 3가지 품절이라

10가지를 구매할 수 있었다는 점이에요!





뚠뚠마카롱의 맛은

정말 맛있어요~!


사람들이 왜 뚠뚠마카롱

뚠뚠마카롱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는데도

벌써 입소문이 장난 아니에요!


장안동 뚠뚠마카롱

저만 알고 싶은 마카롱 가게에요!


마카롱 좋아하신다면

뚠뚠마카롱 한번 가보세요!

강추합니다!!






*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