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아오리 라멘 동대문 후기

반응형



아오리 라멘 동대문 후기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아오리 라멘 동대문 다녀왔어요~~!





밖에서 이렇게 메뉴판을 볼 수 있어요!





규모는 크지 않았어요~!

대략 이정도?!





웨이팅이 있긴했지만

한 5분정도 기다렸나?!

금방 들어갔어요~~!





저는 친구랑 둘이서 갔는데

2인석이 없더라구요!

모두 1인용 좌석뿐...

같이 앉아서 도란도란

먹고 싶었는데...

그건 좀 아쉬웠어요!!ㅠㅠ





아오리 라멘에 대해

자세히 설명이 되어 있었어요~!

기다리는 동안 봤답니다!





원산지 표시도 당연히 되어 있구요!

믿고 먹을 수 있는 아오리 라멘!!





주문시 유의사항도 있어요!

사이드는 메인메뉴에 포함이 되어

있지 않다는 점!!


그리고 1인 1메뉴 주문!





대기자 명단은 따로 없는 거

같던데 그래도 온 순서대로

안내 해주시더라구요~~!





안으로 들어오니 이렇게 되어 있어요!

제 친구 말로는 다른 지점은

이렇게 건너편과 가깝지 않고

더 멀다고 하더라구요!


아오리 라멘 동대문이

규모가 좀 작아서 그런가봐요~!


저는 아오리 라멘은 처음 가봤어요!





아오리 라멘의 레시피래요!

나라김치를 추가 주문해서

먹었었는데 맛있었어요!





아오리 라멘 주문 방법이 한쪽 벽에

자세하게 나와 있어요~!


처음 오신 분들도 이거 보고

따라하시면 주문 어렵지 않아요~~!





기본으로 생수 한병이

제공 되구요~!

후추였나?! 아무튼 어떤

양념통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위를 살펴보면

이렇게 티슈도 있구요!





겉옷이나 가방을 넣을 수 있는

비밀의 공간이 있어요~!

몰랐는데 이것저것 살펴보다가 발견!





공간이 꽤 넓더라구요!!

겉옷 넣고 가방 넣으면

딱 알맞을 사이즈~!!


저는 추워서 겉옷은 벗지 않았고

가방만 넣어 두었어요~!





주문한 라멘이 나오면

이렇게 커텐을 쳐주세요!

혼자만의 식사를 즐기는!!ㅎㅎ





우롱차도 주문했는데요~!

이건 여기서만 주문 가능하고

다른 곳에서는 판매를 안한다고 해요!


아오리 라멘과 협력을 맺은듯 하더라구요!

자세한건 모르겠지만요~~!





색깔은 보리차 같아요~!

맛을 보니 깔끔하고

차 맛인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제가 평소 차를 즐겨 마시는 편이

아닌데도 좋아할만큼

괜찮은 차였어요~!


우롱차 시켜드시는거 추천드려요~!





친구의 아오리 라멘 기본이에요!

약간 매운맛이라고 해서

제가 맛봤는데 저한테는 맵더라구요~!





저는 아오리 라멘 lite를 주문했어요!

기본이고 안매운 맛이에요~!




제 아오리 라멘 뭔가 허전하죠?!

파나 기본토핑 같은거 다 빼고

완전 기본만 주문 했기 때문이에요!


사실 국물 보고 좀 느끼할까

걱정 했는데요~!

맛을 보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마치 사골국을 마시는 느낌이랄까요?!

사골국하고 맛은 달랐지만

그런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밥도 말아서 뚝딱 해치우고

면도 후루루룩 먹어버렸답니다~~!


아오리 라멘 가격이 비싼 편이지만

그래도 맛있어서 괜찮더라구요~!


자주는 못가겠지만 가끔

가는 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안동 뚠뚠마카롱  (0) 2018.12.16
스타벅스 딸기 치즈 타르트 후기  (0) 2018.12.10
젤라또 맛집 젤라티 젤라티  (0) 2018.12.01
폭풍간지스낵 연남점 연남동 떡볶이  (0) 2018.11.28
마랑테이블 마카롱  (0) 2018.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