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마랑테이블 마카롱

반응형



마랑테이블 마카롱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마랑테이블 마카롱 사러 다녀왔어요~!





저는 잘 몰랐는데

친구가 말하길

여기가 마카롱으로

유명한 가게래요!


늦게가면 모두 품절되서

못산다는 그 가게!!





골목 구석에 위치하고 있었지만

지도보고 찾아가니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어요~!





마랑테이블 마카롱은 2500원에서부터

2800원 그리고 아몬드쿠키는 3천원이에요~!





쇼케이스에 가득한 마카롱!

사실 저녁에 간거라

혹시라도 마카롱이 없을까

걱정했는데!!


마카롱이 가득하니

뭘 먹을지 즐거운

고민을 했답니다~!





아몬드쿠키는 꼬끄인데요!

가격은 작은 사이즈가 3천원

큰 사이즈가 5천원이에요~!


저희가 갔을때는

큰사이즈는 없었어요~!


하지만 작은 사이즈도

양이 적은건 아니에요!





명함가지고 재방문하여

3구이상 구매고객께는

아몬드쿠키 작은 사이즈

한봉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좋은 재료로 만드는

마랑테이블 마카롱!





마카롱가게에도 원산지 표시가 되어있다니!

정말 놀랐는데요~!!

상세하게 적혀있어 안심이 되었답니다~!





내부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고 이쁘게

되어있었어요~!





벌써 트리도 있더라구요!

그러고보니

크리스마스도 이제

한달정도 밖에 남질 않았네요!





선물포장, 일반포장 그리고

쇼핑백 등을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어요~!





저는 제가 먹을거라 일반포장했구요~!

추가 금액은 없었어요!





꼬끄과자에요~!

색깔이 알록달록 이쁘지요?!

맛은 다 똑같답니다~!


저는 약간 쫄깃한 식감을

생각하고 구매하였는데

바삭한 쿠키 같은 느낌이더라구요!


살짝 실망했지만

달달하니 먹을만 했어요!




로열밀크티 마카롱이에요~!

이거 진짜 대박!!

완전 맛있어요!!

제가 먹었던 마카롱 중에

TOP3안에 들 정도에요!

정말 강추하는 마카롱이에요!


마랑테이블 마카롱 드시려면

로열 밀크티 마카롱 꼭 드세요!

진짜 진짜 맛있어요~!



*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