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양주 카페 봉커피

반응형



남양주 카페 봉커피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남양주 카페 봉커피에 다녀왔어요~!





남양주 카페 봉커피는

규모가 굉장히 커요!

큰 건물 하나와

작은 건물 하나로 이루어져 있어요!





여기가 남양주 카페 봉커피

작은 건물인데요~!

별관 같은 곳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곳인데

아쉽게도 겨울에는 문을

열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남양주 카페 봉커피

본관으로 들어오니 규모가

정말 크다는게 느껴지더라구요~!





남양주 카페 봉커피의

메뉴판이에요~!

가격과 메뉴 확인하세요!





남양주 카페 봉커피는

이렇게 이쁜 샹들리에도 있더라구요!





2층에 올라와서 보니

좌석이 정말 많은데

그만큼 사람도 많았어요~!





벨지움 와플과

밀크티 2잔을 주문했어요~!


밀크티 한잔은 아이스로

하나는 핫으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500원 차이가 나요~!





벨지움와플 분명히

직원분께서 별로 안달다고 하셨는데...

시럽을 너무 듬뿍 뿌려주셔서

너무너무 달았답니다...ㅠㅠ

결국 저는 몇입 안먹고 말았던...ㅠㅠ

시럽만 조금 뿌려주셨다면

맛있게 먹었을거 같아요~~!





저는 따뜻한 밀크티를 마셨는데요~

다른 카페와 별 차이는 못느꼈어요!


남양주 카페 봉커피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