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리 맛집 코너스톤버거

반응형



구리 맛집 코너스톤버거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구리 맛집 코너스톤버거에 다녀왔어요!





구리 맛집 코너스톤버거의 메뉴판이니

가격과 메뉴 확인하세요~~!


이벤트들도 진행중이니

보시고 참고하세요~!





구리 맛집 코너스톤버거에는

맥주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맛있는 맥주가 많아서

마시고 싶었지만

낮에 간거라 자제하기로 했어요~





이렇게 스티커도 있어서 가져갈 수

있도록 해두었더라구요~!

스티커 너무 귀여워요!


명함에 주소가 나와있으니

가실분들은 참고 하세요!





구리 맛집 코너스톤버거는

전등이 분위기 있고 이쁘더라구요~!





주문한 음식들이 모두 나왔어요!

수제버거인데도 되게 빨리 나와더라구요~!


하와이안 파인애플 버거

프렌치프라이

양송이 스프를 주문했어요!





양송이스프에요!

빵하고 함께 나오는데요~

개인적으로 버섯맛이

강하게 느껴져서

제 입맛에는 맞지 않았어요...ㅠㅠ





구리 맛집 코너스톤버거의

하와이안 파인애플 버거!

이건 제 입맛에 딱 맞았어요!

파인애플도 크게 들어가 있고

빵도 말랑말랑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프렌치프라이도

바삭바삭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하지만 소스와 피클, 물 등은 셀프랍니다!


구리 맛집 코너스톤버거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수제 버거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랑테이블 마카롱  (0) 2018.11.27
남양주 카페 봉커피  (0) 2018.11.23
강남역 분위기 좋은 카페 알베르  (0) 2018.11.20
강남역 피자 맛집 브릭오븐  (0) 2018.11.19
건대 맛집 고요남  (1) 2018.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