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역 분위기 좋은 카페 알베르

반응형



강남역 분위기 좋은 카페 알베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강남역 분위기 좋은 카페

규모가 가장 큰 카페

알베르에 다녀왔어요~~!





강남역 분위기 좋은 카페 알베르는

지하도 있고 지상에도 있어요!

규모가 정말 엄청 크더라구요~!!





강남역 분위기 좋은 카페

알베르는 야외에도 잘꾸며져있어서

보는 재미가 쏠쏠해요!





강남역 분위기 좋은 카페

알베르의 내부 모습이에요~!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더라구요!

손님도 정말 많았어요!





여러가지 디저트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희는 티라미수를 주문했어요!





강남역 분위기 좋은 카페

알베르는 피규어도 많아서

구경하기 좋았어요~!





강남역 분위기 좋은 카페

알베르의 메뉴판이에요!

메뉴하고 가격 확인하세요~~!





샵인샵 형태로

다른 가게도 들어와 있더라구요!

신기했어요~!!ㅎㅎㅎ


물도 마실수 있게 한쪽에 마련되어 있구요!


지하는 이렇게 사람이 가득했답니다~~!





단체로 올 경우 앉으면 좋을거 같은 테이블이에요!

약간 탁구대 같은 느낌이더라구요~!

특이한 테이블이에요!





강남역 분위기 좋은 카페

알베르에서 녹차라떼, 카페라떼

그리고 티라미수를 주문했어요!





티라미수를 그 자리에서

직접 만들어 주시더라구요!

수제 티라미수라고 해야할까요?!ㅎㅎ

사실 맛은 제 입맛에는 별로...ㅠㅠ

많이 부드럽지 않아서

생각보다는 별로였어요!


녹차라떼는 무난무난한 맛이구요~!


규모도 크고 담요도 있어서

그런것 좋더라구요!


강남역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

찾으신다면 알베르 추천합니다!!



*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양주 카페 봉커피  (0) 2018.11.23
구리 맛집 코너스톤버거  (0) 2018.11.21
강남역 피자 맛집 브릭오븐  (0) 2018.11.19
건대 맛집 고요남  (1) 2018.11.13
대학로 맛집 즉석떡볶이 모두랑  (0) 2018.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