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건대 맛집 고요남

반응형



건대 맛집 고요남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건대 맛집 고요남에 다녀왔어요!!





고요남은 사실 제가 유투브에서

다른 분이 먹방하시는거 보고

저기 꼭 가봐야지 했던 곳이거든요!!


이번에 가게되서 너무너무 기뻤어요~!!





건대 맛집 고요남은

고기 요리하는 남자라는 뜻이래요!


고요남의 메뉴판 시작합니다~!!





건대 맛집 고요남 메뉴가

정말 다양해요!!


그래도 가장 유명한 55센치 한우육회초밥

안먹을 수 없겠죠?!ㅎㅎㅎ


제가 회는 잘 못먹는데

육회는 되게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고민없이 주문!!





건대 맛집 고요남의 기본 셋팅이에요!

반찬이 조금씩 여러가지 나왔어요!





저희는 국물 나오는줄 모르고

구슬갈비전골도 주문했는데!


이렇게 무국이 나오더라구요~!

맛은 그냥 평범했어요!





드디어!!

제가 여기 온 이유!

바로바로 55센치 한우육회초밥!


한우육회초밥 길어서 더 놀랐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육회가 입에서 살살 녹아요!!

밥 양도 많지 않아서

육회랑 밥이랑 딱 알맞게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고요남 오신다면

55센치 한우육회초밥 추천이요!!





그리고 또 주문한 구슬갈비전골이 나왔어요!

갈비가 구슬모양처럼 동글동글 하더라구요!

야채랑 버섯들도 이쁘게 담아주시고

너무 좋았어요~!!





구슬갈비전골을 맛있었는데

국물이 살짝 달았어요~

그것 빼곤 괜찮았어요~!!


가격은

구슬갈비전골 36,000원

55센치 한우육회초밥 22,000원이에요!


평소에 육회 좋아하신다면

건대 맛집 고요남 추천해드려요~!






*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