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삼청동 카페 인 부뚜막

반응형



삼청동 카페 인 부뚜막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삼청동 카페 인 부뚜막에 다녀왔어요!





삼청동 카페 인 부뚜막은

이 길을 따라 가시면 되는데요!

덕성여자중학교 옆 길이랍니다~!





삼청동 카페 인 부뚜막에 도착했어요!

사실 삼청동 카페를 여기 가려던건 아니었는데

원래 가려던곳이 공사중이라서

삼청동 돌아다니다가 맘에 드는 곳으로 골랐어요!





날씨가 참 좋았는데 약간 쌀쌀해서

실내로 들어갔지만

실외에 있어도 참 좋을거 같아요~!


귀여운 강아지가 계속 돌아다니더라구요~

너무 귀여웠어요!





삼청동 카페 인 부뚜막의 메뉴판이에요!

메뉴 보시고 가격 확인하세요~!





냉장고에는 싱싱한 과일들이 가득했어요!

이걸로 주스를 만들어 주시는거 같았어요~!





삼청동 카페 인 부뚜막에는

파니니, 인절미 토스트, 수제 청귤차, 수제자몽차 등도

판매하고 있어요~~!





한쪽에는 이렇게 되어있었는데

담요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저는 좀 추워서 담요도 덮었어요!





고구마 스틱하고 생강맛 전병도 판매하더라구요~!





삼청동 카페 인 부뚜막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깔끔한 인테리어에요~!





유리창에도 글씨가 써있던데

뭔가 느낌있고 좋더라구요~~!





이렇게 작은 캔들도 켜주셨어요~

뭔가 분위기 있고 좋더라구요!!





저희가 주문한 음식과 음료가 나왔답니다!!

꺄아~~신난다!! > <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레몬에이드에요!

저는 레몬에이드를 먹었는데

상큼하고 레몬맛이 강해서

완전 제 취향저격! 너무 맛있었어요~!





이건 인절미 토스트인데요!

인절미가 치즈처럼 늘어나서

먹는 재미가 쏠쏠했답니다~!!


주인분도 친절하시고

정말 괜찮았던 카페에요!


삼청동 카페 인 부뚜막 추천합니다!



*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대 맛집 고요남  (1) 2018.11.13
대학로 맛집 즉석떡볶이 모두랑  (0) 2018.11.12
삼청동 맛집 황생가 칼국수  (1) 2018.11.08
플라잉볼익스프레스 대학로점  (0) 2018.11.07
GS25 즉석떡볶이  (0) 2018.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