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도식당 왕십리 본점에 다녀왔어요

반응형



대도식당 왕십리 본점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안젤리카 입니다!

대도식당 왕십리 본점에

다녀왔어요!





대도식당은 처음 가봤는데요!

알고보니 되게 유명하더라구요~!





한우등심을 사전예약시

20% 할인해준다고 하네요~!





고기를 숙성하는지

이렇게 냉장고 같은 곳에

고기가 가득하더라구요~!


신선해 보이는 고기에

더욱 기분이 좋고 설레었어요!


얼마나 맛있을까~?

기대된다!!





대도식당 왕십리 본점의

기본셋팅이에요~!


파채무침을 엄청 푸짐하게

주셨어요~!!


마늘 깍두기 양배추 등

고기와 같이 곁들일 것들도

나왔어요!





고기를 굽고 있어요~!

너무 맛있겠다!!

소고기는 언제나

옳아요!! > <





고기가 알맞게 다 구워졌어요!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입에서 살살 녹아요!


소고기인데 부위는 어디인지

정확히는 모르겠어요~~

제가 주문한게 아니라서요 ㅠㅠ


아무튼 정말 맛있었어요!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죠!

여기는 특이하게도

깍두기 볶음밥이더라구요!


깍두기 볶음밥도 별미!


대도식당 왕십리 본점에서

맛있게 잘 먹고 왔답니다!


소고기 드시려면

대도식당 어떠신가요~?


대도식당 왕십리 본점

강추합니다!! > <



* 제가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투썸 스트로베리 초콜릿 케이크  (0) 2019.01.06
건대 리춘시장 솔직후기  (0) 2019.01.05
장안동 맛집 디어테이블  (0) 2018.12.23
대학로 홍곱창 데리야끼 막창 맛집  (0) 2018.12.20
장안동 뚠뚠마카롱  (0) 2018.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