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학로 하이디라오 다녀왔어요!

반응형



대학로 하이디라오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얼마전 새로 오픈한 대학로 하이디라오 다녀왔어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에 지도 첨부할게요~!

롯데마이슈퍼 건물 3층에 있어요!






하이디라오는 중국각지의 훠궈 특색을 융합한

최고의 훠궈 프랜차이즈에요!

사천본토의 훠궈스타일을 요리하는 국내 유일무이한 레스토랑입니다!





기본으로 앞접시와 물, 물티슈, 젓가락이 셋팅 됩니다!





물과 국물을 덜어먹을 그릇도 준비되어 있어요!





대학로 하이디라오의 메뉴에요!

소고기가 13,000원부터 35,0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형성이 되어있어요~!





점심이나 저녁에 세트메뉴로도 먹을수 있는데요!

세트메뉴로 먹으면 좀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저는 오징어새우완자, 메추리알, 고구마당면, 말린두부,

시금치, 버섯모듬, 소고기 2인분, 하이디라오 특제면을 주문했어요!

사진에는 안나와 있지만 더 추가해서 주문했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복숭아도 기본으로 나와요!

소스 셀프바에 가면 추가로 더 먹을 수도 있어요~!







대학로 하이디라오는 두가지탕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청유마라훠궈와 삼선탕훠궈를 주문했어요!






셀프소스바는 기본으로 선택해야하고 가격은 1인당 3천원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복숭아가 한가득~!!

많이 먹고 왔답니다!





한국에서는 비싸서 잘 못먹는 리치!!

리치도 너무 맛있었어요!!

후식으로 딱 좋아요~!!





방울토마토!!

이것도 소스 셀프바에 있어요!





옥수수콘도 있어요!

모두가 아는 바로 그맛!!





중국음식인 땅콩볶음?! 같은건데요!

이것도 짭잘하니 너무 맛있어요!

맥주를 부르는 맛이더라구요~!





제가 주문한 시금치, 버섯모듬, 메추리알,

오징어새우완자, 말린두부가 나왔어요!

오징어새우완자는 먹을거라고 말하면

적당한 크기로 덜어서 탕에 넣어주신답니다~!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고 서비스가 너무 좋았어요!!





소고기를 훠궈탕에 넣어 먹으니 너무너무 맛있어요!!

찍어먹는 소스도 두가지를 만들어서 먹었어요!

그리고 먹다가 추가로 하이디라오 특제면을 주문했는데요!

하이디라오 특제면 가격은 3천원인데

직원분이 직접 오셔서 면을 늘리는 장면을 볼 수 있어요!

일종의 쇼 같은건데요! 눈 앞에서 면을 늘리니

정말 재밌더라구요~!!

눈으로 한번 먹고 입으로 두번 먹는 재미였어요~!!






2인기준으로 84000원이 나왔어요!

가격이 정말 어마어마하게 비싸더라구요 ㅠㅠ

며칠만 일찍 왔으면 오픈 이벤트로 50%할인 받아서 먹는건데

좀 아쉽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나갈때 보니 이렇게 물하고 팝콘이 있는데

직원분이 팝콘 드릴까요? 그러셔서

네! 이러고 받아와서 먹었는데 꿀맛!

달달한 팝콘이었어요!


대학로 하이디라오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가실분들은 참고 하시길 바래요~!






지도 첨부하였으니 가실분들은 참고하세요!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트몰링 푸드코트 다녀왔어요!  (2) 2018.08.25
장안동 카페거리 커피빈  (0) 2018.08.24
장안동 베트남 생쌀국수  (0) 2018.08.19
하겐다즈 편의점 할인  (1) 2018.08.17
건대 필라멘트 스터디카페 좋아요  (0) 2018.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