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건대 필라멘트 스터디카페 좋아요

반응형

 

 

건대 필라멘트 스터디카페 좋아요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요새 중국어를 자주 안썼더니 많이 까먹은거 같아요!

그래서 언어교환하러 건대 필라멘트 스터디카페로 갔어요~!

 

 

 

 

 

 

건대 필라멘트 스터디카페는 월정액도 있더라구요!

월 16만원에 하루에 한잔 희망음료 제공한대요~!

공부하는 시간도 제한없구요! 괜찮은거 같더라구요!!

 

 

 

 

 

 

건대 필라멘트 스터디카페는 오전 8시에 오픈하여

새벽 2시에 문을 닫아요~!

그리고 음식들도 팔더라구요~!!

자세한건 아래에서 더 설명해드릴게요!

 

 

 

 

 

건대 필라멘트 스터디카페는 야외 테이블도 있더라구요!

날씨 좋은 날에는 야외에서 공부해도 좋을거 같아요~!

 

 

 

 

 

 

카운터에요~!

음료들과 메뉴 가격이 써있고

시간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더라구요~!

 

 

 

 

 

 

콜라랑 사이다도 보이구요~!

베이글이랑 빵종류도 있네요!!

몬스터와 애플주스도 보여요~!

 

 

 

 

 

 

건대 필라멘트 스터디카페에는

이미 많은 분들이 오셔서 공부하고 계시더라구요!

그렇다고 엄청 조용한 도서관 분위기가 아닌

서로 대화를 나눌 수 있을정도의 분위기였어요!

 

 

 

 

 

 

건대 필라멘트 스터디카페는 지하도 있는데요!

지하가 마치 아지트처럼 아늑하더라구요~!

저는 지하에서 언어교환 했어요!!

음식들도 빵종류부터 떡볶이, 파스타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공부하다가 출출하면 시켜 먹으면 될거 같아요!!

식사 메뉴 주문시 1시간 연장되서 공부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자몽에이드를 주문했는데요~!

빈잔만 보이죠?!

제가 사진 찍는걸 깜박하고...

다 먹은 후에 찍어서 그래요~ㅋㅋㅋ

자몽에이드 상큼하고 맛있더라구요!!

건대 필라멘트 스터디카페에서 추천하는 메뉴입니당!

 

 

 

 

 

 

저는 3시간 언어교환을 해서 자몽에이드 시킬때 말하니까

4시간짜리로 끊어주시더라구요~

가격은 8천원이었어요!

음료랑 4시간에 8천원이면 저렴한 거 같아요~!

 

 

 

 

 

 

건대 필라멘트 스터디카페에서는 음료를 주문하니

음료랑 영수증이랑 이렇게 카드를 주시더라구요!

카드의 용도는 아마도 몇시간 머무를 수 있게 해주는?!

그런거 같던데...정확히는 모르겠어요!

 

 

건대 필라멘트 스터디카페에서 오랜만에

중국어로 대화하고 언어교환 잘하고 왔답니다!

건대에서 스터디카페 찾으신다면

건대 필라멘트 스터디카페 추천합니다!

 

 

 

 

 

찾아가실 분들은 위의 지도를 참고하세요!

 

 

 

*제 돈 주고 이용한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