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머글래싸갈래 장안동 야식 솔직 후기

반응형

 

머글래싸갈래 장안동 야식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얼마전 야식을 시켜먹었는데요~!

머글래싸갈래 장안동 야식 솔직 후기 시작합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야채곱창(떡사리 추가), 뼈없는 닭발이에요!

후기 쓴다고 적으면 서비스 주신다길래

요기요로 주문했는데 거기에 주문사항에

'후기 남길건데 서비스 주시나요?!'

이렇게 적었더니 계란찜과 식혜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나중에 후기도 적었답니다!

 

 

 

 

뼈없는 닭발 10,000원

야채곱창 10,000원

떡사리 추가 1,000원

총 21,000원이에요!

 

 

 

 

뼈없는 닭발은 양념은 괜찮은데

닭발 자체에서 냄새가 너무 나서

맛이 없었어요....ㅠㅠ

 

 

 

 

주문하기전에

알곱창과 야채곱창의 차이가 궁금해서

전화를 해봤는데요~!

알곱창은 야채가 별로 없고 곱창이 많고

야채곱창은 알곱창보다 야채가 더 많다고 했어요!

그래서 저는 야채곱창을 주문했는데

여기에도 곱창이 엄청 많이 들어있었어요~!

 

야채곱창은 자꾸만 당기는 매운 맛이

아닌 그냥 매운 맛이었어요...

제 입맛에는 그저 그랬어요!

추천하진 않아요 ㅠㅠ

그리고 떡사리 추가했는데 떡에 간이 하나도 안되있었어요 ㅜㅜ

완전 밍밍한 떡이지 뭐에요...ㅠㅠ 실망실망...

 

 

 

 

 

 

메뉴를 2개 주문해서인지 쿠폰을 2개 주셨더라구요~

다른 분들은 맛있다고 하시던데

제 입맛에는 별로네요...ㅠㅠ

다음에 재주문은 안할거 같아요!

쿠폰도 안모으려구요~!

 

 

 

 

서비스로 주신 호박식혜!

이게 제 입맛에 딱 맞았어요~!

달달하고 시원하니 넘 맛있더라구요!

 

 

머글래싸갈래 장안동 야식 솔직 후기였습니다!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