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베스킨라빈스 메뉴 추천 블라스트

반응형

 

베스킨라빈스 메뉴 추천 블라스트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덥죠!!ㅠㅠ

더운 날씨에 생각나는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하면 베스킨라빈스 아니겠어요?!

오늘은 베스킨라빈스 메뉴 추천 해드릴게요~!

 

 

 

 

 

 

베스킨라빈스의 맛있는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가득 진열되어 있어요!

사가지고 가고 싶은 케이크가 너무 많았지만

생일도 아니고 다 먹기엔 양이 너무 많아서 참았답니다!ㅠㅠ

 

 

 

 

 

 

베스킨라빈스 메뉴 추천 하기전에 메뉴판 보고 가실게요~!

싱글 레귤러가 2,800원부터 가장 비싼건 핸드팩 세트 27,000원이네요!

 

 

 

 

 

 

베스킨라빈스 메뉴 추천 블라스트는 바로바로!!

엄마는 외계인 입니당~!!

저는 평소에도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중에

엄마는 외계인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블라스트로도 나왔더라구요~! 너무 좋다~~!  > <

 

 

 

 

 

 

저는 바로 나갈거라서 테이크 아웃 잔에 담아주셨는데요!

테이크 아웃 잔 왜 이렇게 귀여운거에요!!ㅋㅋㅋ

우주선 모양이고 너무 이쁘지 않나요?! >  <

 

 

 

 

 

 

베스킨라빈스 메뉴 추천 블라스트 엄마는 외계인!

보니까 초코볼이 콕콕콕 박혀있더라구요!

초코볼이 한두개가 아니라 진짜 왕창 들어있었어요~!

초코는 사랑입니다 여러분! 꼭 드세요~! 두번드세요!!

 

 

 

 

 

컵 귀여워서 자꾸 자꾸 보고 있었는데

알고보니 뚜껑도 스르륵하면 닫히는 거더라구요!

일회용인데도 고퀄리티!! 칭찬합니다~!!

 

베스킨라빈스 메뉴 추천 블라스트 엄마는 외계인!

평소에 달달한거 좋아하시거나 초코 매니아라면

꼭 드셔보세요! 정말 초코초코하고 맛있답니다~!!

 

 

 

*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