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량리 타이 101에 다녀왔어요!

반응형

 

 

청량리 타이 101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청량리 타이 101에 다녀왔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뿌팟퐁커리부터 양지 쌀국수, 팟타이 등을 판매하고 있어요!

청량리 타이 101은 타이 음식 전문점이에요!

 

 

 

 

청량리 타이 101에 들어오는 입구에 보시면

크게 메뉴판이 있어요!

이거 보셔도 되시구 좌석에 앉으면

테이블마다 메뉴판이 있어요! 두개가 똑같답니다~!

 

 

 

 

저희는 자리에 앉아서 천천히 메뉴를 보면서 골랐어요~!

평소에 면도 좋아하지만 배가 고파서 밥으로 고르기로 했어요!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나시고랭과 카오팟이에요!

가격은 메뉴판에 써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래요~!

 

 

 

 

청량리 타이 101 한켠에는 물도 있고 무와 쌀국수 소스,

앞접시, 애기 수저와 포크 등이 준비 되어 있어요!

셀프이니 필요하시면 가져다가 쓰시면 됩니다~!

 

 

 

 

나시고랭이 나왔어요~!

진동벨을 주셔서 진동벨이 울리자 가지러 갔어요!

나시고랭은 인도네시아 사람들이 가장 사랑하고 많이 먹는 요리래요!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아 타이 101에서

제일 인기있는 볶음밥이라고 하네요!

 

나시고랭의 맛은 정말 최고에요~!

제 입맛에 딱 맞고 간도 딱 맞고 너무 맛있어요!!

강추하는 메뉴입니다~!

 

 

 

 

 

그 다음 기다리니 갑자기 팟타이를 가져다 주시는거에요!

그래서 잘못 가져다 주셨다고 말하고 기다리니 카오팟을 가져다 주시면서

계속 죄송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실수하셨지만 사과하시는 모습을 보고 직원분들 서비스가

참 괜찮다고 느꼈어요!

직원분들 모두 정말 친절하셨어요~!!

 

 

 

 

나시고랭에도 새우가 들어있었는데 카오팟에도 새우가 들어있었어요!

제가 새우 정말 좋아하는데 너무 좋았어요~!

카오팟에는 파인애플이 들어가서 상큼하면서도 맛있어요!

 

하지만 저는 카오팟보다 나시고랭이 더 맛있었어요!

볶음밥 주문하실거면 나시고랭을 추천합니다~!!

 

 

 

 

 

청량리 타이 101 찾아가실 분들은 위의 지도를 참고하세요!

3층에 위치하고 있고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스쿨푸드 옆가게 입니다~!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