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헨리 식당 샤오짠 솔직 후기

반응형

 

헨리 식당 샤오짠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평소에 대만음식 좋아하는데

헨리 식당 샤오짠 대만음식점이 있다고 해서 가봤어요!

 

 

 

 

헨리 식당 샤오짠 솔직 후기 시작합니다~!

저희는 오픈 시간에 맞추어 갔는데요!

그 덕에 1분도 안기다리고 바로 들어갔답니다!

웨이팅 없는거 너무 좋다!!

 

 

 

 

헨리 식당 샤오짠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생각보다 내부가 넓고 테이블도 많았어요~!

저희가 들어온 이후에 사람들이 계속 들어와서

나중에는 꽉 찰 정도더라구요!

 

 

 

 

 

 

 

헨리 식당 샤오짠의 메뉴에요!

제가 좋아하는 샤오롱바오부터 탄탄미엔, 대만식 팝콘치킨도 있구요!

이 메뉴판에는 안나와 있지만 우육면도 있어요!

 

 

 

 

 

우육면과 탄탄미엔이 나왔어요~!!

많이 기다리진 않았고 금방 나온 편이었어요!

 

 

 

 

헨리 식당 샤오짠 솔직 후기!!

탄탄미엔은 땅콩맛이 나면서 고소했어요!

면도 탱글탱글하고 맛있었어요~!

 

 

 

 

그 다음은 우육면!

대만에서 먹었던 우육면을 생각하며

기대 많이 하고 시켰던 메뉴인데요...

하지만 제 입맛에는 맞지 않았어요ㅠㅠ

약간 느끼하고 저한테는 별로였어요!

 

 

 

 

제가 좋아하는 샤오롱바오!!

이것도 기대 많이 하며

육즙 팡팡 터지길 바라며

시켰는데...이게 왠일!!ㅠㅠ

육즙이 팡팡 터지긴 하지만

느끼합니다...네...정말 느끼해요!ㅠㅠ

샤오롱바오 진짜 비추합니다!

 

 

 

 

루로우판!

이거는 고기가 부드럽고 밥하고 소스하고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어요! 고기 좋아하신다면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헨리 식당 샤오짠에서 가장 맛있는 메뉴에요!

 

 

 

 

 

저희는 칭따오 맥주도 같이 시켜먹고

술 못마시는 친구는 환타 파인애플을 마셨어요!

약간 느끼해서 탄산이 꼭 필요한 맛!!ㅋㅋㅋ

맛있는 메뉴도 있고 실패한 메뉴도 있네요!ㅠㅠ

 

 

 

 

절대 실패 할 수 없는 음식! 바로바로 대만식 팝콘치킨!

소스에 찍어먹으니 너무너무 맛있어요~~!!

팝콘치킨이라고 해서 너무 작지 않고 크기도 적당하고

소스가 무슨 소스인지 모르겠는데 맛있었어요!

 

 

헨리 식당 샤오짠 솔직 후기였습니다!

개인적인 입맛에 따라 쓴 후기로 사람에 따라 입맛이 다르니

어떤 분은 맛있게 드신 음식이 제 입맛에는 안맞을 수도 있으니

참고 해주시길 바랄게요~!

 

 

 

 

 

헨리 식당 샤오짠 찾아가실 분들은 위에 지도를 참고하세요!

 

 

*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