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봉포 머구리집 다녀왔어요!

반응형



봉포 머구리집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안젤리카 입니다!

얼마전에 속초로 1박2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여행도 식후경이라고 맛집을 찾아갔는데요!




봉포 머구리집의 메뉴판 입니다!

오징어 물회만 싯가이네요!

메뉴판 보고 가격 참고하세요~~!





봉포 머구리집이 맛있다고 해서 갔어요!

저희는 오픈 시간에 맞춰서 갔는데요!

9시반이 오픈인데 저희가 9시 20분쯤에 도착했는데도

대기 번호표가 20번대였어요!







그만큼 많은 분들이 찾는 맛집인 봉포 머구리집!

기대를 하고 갔는데요~!

일찍 와서 그런지 대기표가 20번대였음에도

금방 안으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원래는 오징어회와 오징어순대를 시켜먹으려고 했으나...

오징어가 지금 없어서 주문 불가라고 하네요 ㅠㅠ







저희가 주문한건 모듬 물회에 홍게살비빔밥이에요~!

오징어 말고 안되는 메뉴가 몇가지 더 있어서

선택의 폭이 매우 좁았어요 ㅠㅠ 맛집이라서 왔는데...아쉽아쉽...







모듬물회 진짜 시원하고 괜찮더라구요~!

하지만 엄청 맛있다 이정도는 아니고 평범했어요!

소면도 넣어먹으니 정말 시원하더라구요!






홍게살비빔밥은 소스를 적당히 넣어서 비벼주면 되는데요!

홍게살이 넉넉히 들어 있어서 참 좋더라구요~!

같이 나오는 반찬도 좀 특이해서 여기서만 맛 볼 수 있는거 같았어요~!


아침 일찍 가서 줄서고 기대한 만큼은 아니었지만

그냥 지나가는 길에 들를법한 곳이에요!

굳이 찾아갈 만큼 맛집은 아니었다는거....ㅠㅠ

오징어가 없어서 너무 너무 아쉬웠어요!!





찾아 가실 분들은 위에 지도를 참고하세요!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