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담아담아 아이스크림 할인점 건대입구역점

반응형

담아담아 아이스크림 할인점 건대입구역점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담아담아 아이스크림 할인점 건대입구역점을 다녀왔어요!

아이스크림 구경하느라 간판도 못찍었네요!







밖에서 봤을 때는 그렇게 규모가 큰줄 몰랐는데

들어와보니 규모가 크더라구요~

지하도 있어요!!






지하에 내려오니 아이스크림 더 많이 있더라구요~

가격도 착하고 종류도 굉장히 다양했어요!







요즘 슈퍼마켓에서 잘 안파는 아이스크림들까지

모두 있더라구요! 추억의 아이스크림들이

가득가득해서 너무 행복했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티코도 있었어요!

귀여운 캐릭터도 그려져 있어서

사고싶은 충동이 들었지만

집까지 가지고 가다간 다 녹아서 난리나요~!!






돼지바 콘으로 나왔다고 얘기만 들었지

실제로는 못봤었는데!!

여기서 보게되네요~!!!

돼지바 진짜 좋아하는데! 맛있을거 같아요!






담아담아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현금으로 구매시 받을 수 있는 행사니

현금 꼭 챙겨가세요!






죠스바가 크게 한쪽에 있었어요!

뭔가 귀염귀염하더라구요~!!

인테리어로 짱짱!







제가 좋아하는 제티!

제티가 아이스크림으로 나온줄 몰랐는데!

이렇게 보게되네요~!!

제티 반갑다~~!!!







슈퍼마켓에서는 안팔고 편의점 가야 팔던

허쉬바! 이거 진짜 맛있어요!

초코초코한 맛! 초코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아이스크림 종류가 너무 많아서 다 사고 싶고

욕심이 났지만 바로 먹을거 하나만 사기로 하고

고민끝에 거북알을 선택했어요!

제 친구는 수박 아이스를 골랐어요~!







거북알을 선택한건....정말...잘못된 선택이었지 뭐에요!

그 이유는 바로! 뜯어서 가위로 자르자 마자

분수처럼 솟아나서 가게안에 난리나고...

제 손에도 다 묻어나서 반은 흘리고 반은 겨우겨우 먹었다는거...

한번 먹기 시작하면 멈출 수가 없어요!

거북알 드셔보신 분들이라면 무슨 말인지 아실거에요~!

암튼 거북알 비추합니다...ㅠㅠ




*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불펌 금지합니다.






지도 첨부하니 가실 분들은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