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1박 2일에 나온 속초 갯배생선구이 다녀왔어요!

반응형


1박 2일에 나온 속초 갯배생선구이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1박2일에 나온 속초 갯배생선구이에 다녀왔어요~!





속초 갯배생선구이 가게는 내부가 굉장이 넓더라구요~!

저희가 들어오고 난 뒤로 사람들이 계속 들어왔어요!

얼마 지나지 않아 가게가 거의 꽉 찰 정도로

인기가 많은 가게에요!!





속초 갯배생선구이의 메뉴판이에요!

보시고 가격하고 메뉴 참고하세요~!

저희는 생선구이정식과 오징어순대 그리고 아바이순대를 주문했어요!





생선구이집인데도 연기를 빨아들이는 기구가 있더라구요!

그 덕분에 연기 안마시고 맛있게 생선구이 먹었어요~!





수저통에도 이렇게 메뉴가 있더라구요!

그림하고 같이 나와있어서

외국 분들도 보기 쉬울거 같아요~!

영어랑 중국어로도 써있더라구요!

외국 분들도 많이 오시나봐요!





저는 속초 갯배생선구이가 1박2일에만 나온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생생정보통, 식신로드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소개된 곳이었어요!





기본반찬으로 미역국부터 오징어 젓갈, 콩나물 무침, 김치 등이 나와요!

반찬들도 정갈하니 참 맛있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생선구이정식이 나왔어요!

초벌해서 나와서 어느정도 익어 있더라구요~!






불 위에 올리고 2분뒤면 먹어도 된다고 하네요!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제가 원래 생선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 생선구이는 정말 맛있더라구요!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저희가 두 테이블이었는데 아바이순대와 오징어순대를 시켰더니

반반 나눠서 주셨어요~! 정말로 센스짱짱!!

아바이순대와 오징어순대 둘다 별미였어요! 엄지척!!




1박 2일에 나온 속초 갯배생선구이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저는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찾아가실 분들은 위에 지도를 참고하세요!



*제 돈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