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만 딘타이펑 메뉴 추천

반응형



대만 딘타이펑 메뉴 추천






안녕하세요~안젤리카입니다!

저는 6월초에 대만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유명하고 꼭 가야만 하는 대만 딘타이펑에 다녀왔습니다!


딘타이펑은 줄이 길기로 소문이 자자하지요!

그래서 저희는 본점이 아닌 소고백화점 지하로 갔어요~!


대기표를 줘서 기다리고 있는데

갑자기 합석하는 것도 괜찮냐고 물어보더라구요!

저희는 2명이었는데 괜찮다고 했더니

바로 들여보내주더라구요!

웨이팅 5분도 안했어요! 진짜 운 좋지 않나요?!







합석테이블에 앉으니 다른 분들은

식사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그러다가 다른 분들 뭐 드시나 지켜봤는데

2명이서 같이 오신 분들께서

메뉴를 엄청 많이 시키셨는지

음식이 끝없이 나오더라구요!!



저희는 샤오롱바오랑 우육면 그리고 

통새우 돼지고기 샤오마이를 주문했어요!








딘타이펑에서 다들 시켜먹는 샤오롱바오

저도 시켜봤어요!







육즙이 팡팡 터지고 진짜 맛있어요!

딘타이펑 샤오롱바오 짱!!

여러분 꼭 드세요! 두번드세요~!!






그 다음은 우육면!

면이 탱글탱글하고

국물 맛이 진짜 최고에요!






우육면 안에 들어있는 고기도 어찌나 부드럽던지

씹지도 않았는데 사라짐...ㅋㅋㅋ

우육면도 강추하는 메뉴에요!

정말 맛있어요~!!





마지막 메뉴!

통새우 돼지고기 샤오마이~!

새우가 한개씩 콕콕 박혀있어요!





샤오롱바오에 새우가 추가된 맛이에요!

육즙도 팡팡! 새우도 탱글탱글~!

진짜 맛있더라구요!






새우 좋아하신다면 통새우 돼지고기 샤오마이 추천합니다!

대만 딘타이펑 가서 맛있는거 먹고 왔어요!

이번에 시킨 메뉴는 모두 성공!!

느끼하지도 않고 한국인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딘타이펑 가신다면 제가 추천한 메뉴 시켜드세요!

후회 안하실거에요~!!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불펌은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