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전떡볶이 건대점 맛있어요

반응형



신전떡볶이 건대점 맛있어요





안녕하세요~안젤리카입니다!

얼마전 신전떡볶이 건대점에 다녀왔어요!

배달도 되는거 같더라구요!





야외에도 이렇게 테이블이 있어요!

날씨 좋은날 앉아서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저희가 간날은 너무 더워서 야외에 못있고

실내로 고고씽!






내부에는 사람이 다른 테이블 하나와

저희테이블 해서 2테이블 있어서

사람이 많진 않더라구요~

그렇지만 배달로 많이 주문 받는거 같았어요!






메뉴판 찍어봤는데

너무 멀리서 찍었는지 잘 안보이네요!





메뉴판 가까이서 한번 더 찍었어요~!

잘 보이시나요?

잘 안보이신다면 아래 다른 메뉴판도 있어요!






짠~!! 보기 편하게 잘 나온 신전떡볶이 메뉴판이에요!

가격도 착하고 너무 좋아요~~







신전떡볶이하면 매운 떡볶이로 유명하잖아요~

하지만 저는 매운 떡볶이를 잘 못먹기 때문에

순한 맛으로 시켰답니다~!







매운 떡볶이와 함께 먹으면 좋은 쥬시쿨~!

저는 매운 떡볶이 먹으면

혼자서 저거 한통 다 마시는 거 같아요!!





짜잔~~! 주문한 떡볶이가 나왔어요!

저희는 치즈떡볶이 2개랑 어묵튀김 그리고 치킨텐더를 주문했어요!

치킨텐더도 바삭하고 맛있고

어묵튀김은 약간 쥐포맛도 나면서 맛있어요!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면 그만!





치즈떡볶이에 치즈를 어찌나 많이 넣어주셨는지 몰라요~

치즈가 쭉쭉 잘 늘어나더라구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제 돈 주고 사먹고 쓴 후기입니다. 불펌 금지합니다.







지도 첨부하니 가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