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비비큐 순살크래커 정말 맛있어요

반응형

 

비비큐 순살크래커 정말 맛있어요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얼마전 야식으로 뭐 먹을까 하면서

배달앱 이것저것 보다가 치킨을 먹기로 했어요~!

 

 

 

 

 

 

저는 치킨 중에서도 순살을 좋아하는데요!

비비큐 순살크래커를 정말 좋아해요~!

닭다리살로만 만든 치킨이고 순살이라

뼈 발라 먹을 일도 없고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요~!

 

 

 

 

 

 

비비큐 순살크래커를 주문하면 순살 크래커 치킨 소스가 함께 오는데요!

저는 BBQ 시크릿 양념치킨 소스도 하나 추가했어요!

가격은 500원이에요~!

순살크래커 치킨소스도 맛있지만

저는 BBQ 시크릿 양념치킨 소스가 더 맛있더라구요~!

 

 

 

 

 

바삭한 비비큐 순살크래커에 양념소스를 콕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비비큐 순살크래커의 가격은 18,000원이에요~!

저는 콜라와 소스 추가 그리고 배달요금까지

포함해서 22,000원이었어요~!

 

 

 

야식으로 치킨 먹으려고 하는데 어떤거 시킬까 고민이시라면!

비비큐 순살크래커 강추합니다~! 꼭 한번 시켜드셔 보세요! 정말 맛있어요!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