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맥도날드 콘파이 후기

반응형



맥도날드 콘파이 후기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9월 3일에 드디어!! 맥도날드 콘파이가 출시되었어요!

꺄아~~너무너무 신나요! > <





해외에서 인기가 많은 맥도날드 콘파이!

저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한국에도 출시된다길래 기다렸다가

출시 되는날 바로 갔어요~!





맥도날드 콘파이의 가격은 단돈 천원이에요!

정말 저렴하죠?!






맥도날드 콘파이를 사서 반을 뜯으니

이렇게 생겼어요~!!

정말 바삭바삭하게 생겼죠?!





콘파이 받을 때 직원분께서

뜨거우니 조심하라고 하셔서

조심조심 베어물었어요~!





저는 엄청 뜨거울 줄 알고

긴장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많이 뜨겁지는 않더라구요~!





맥도날드 콘파이 맛은 겉은 바삭바삭하면서도

속 안에는 옥수수와 무슨 소스 같은게 들어있는데

이게 되게 달콤해요!





옥수수도 조금 들어 있는게 아니라

가득가득 들어 있어서

먹을 때마다 씹혀서 좋더라구요~!





콘파이 소스 같은게 정말 달콤해서

먹을 때 진짜 행복하더라구요!





달콤한거 좋아하는 저한테는 취향저격!

맥도날드 콘파이 진짜 맛있어요!!





맥도날드 콘파이 후기였는데요!

평소에 옥수수콘 좋아하시고

달달한거 좋아하신다면 강추합니다!

가격도 착하고 정말 맛있어요~!


하지만 단점을 꼽자면 밀가루 맛이 약간 났어요!

저는 예민한 편이 아니라 별로 신경 쓰이진 않았어요~!

맛있게 잘먹었답니다!




*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맥도날드 애플파이 맛있어요!  (2) 2018.09.17
장안동 카페 문팰리스  (0) 2018.09.09
스타동 가츠동 후기  (2) 2018.09.01
GS25 떠먹는피자  (8) 2018.08.30
아트몰링 푸드코트 다녀왔어요!  (2) 2018.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