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장안동 카페 문팰리스

반응형



장안동 카페 문팰리스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장안동 카페 문팰리스에 다녀왔어요~!





장안동 카페 문팰리스에서는

아메리카노가 2,800원이에요!

정말 저렴하죠?!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가게 내부는 넓고 자리도 많아요!





쇼케이스가 이렇게 되어 있어요!

빵 종류는 많지 않지만

샌드위치랑 허니브레드, 크로크무슈 등이 있어요!





장안동 카페 문팰리스의 메뉴판이에요!

보시고 가격과 메뉴 참고하세요~!





문팰리스는 원두출처가 나와있어요!

바디감이 높고 날카로운 쓴맛

후미에 다크초콜릿의 단맛과 향의

밸런스가 좋은 중후한 커피라고 하네요~!





장안동 카페 문팰리스에는

세트메뉴가 있어요!

허니브레드나 잉글리쉬머핀, 크로크무슈와

아메리카노 1잔이 세트에요~!





저는 크로크무슈와 아메리카노 세트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크로크무슈가 따뜻하게 잘 데워졌더라구요!





크로크무슈 너무 뜨겁지도 않고

적당하게 데워져서 먹기 딱 좋았어요~~!

안에 햄이랑 치즈가 들어있어요!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에요!

크로크무슈와 잘 어울렸어요~!


장안동 카페 문팰리스 다녀온 후기였어요!

가격도 착하고 괜찮았어요~!




장안동 카페 문팰리스 위치 입니다. 참고하세요~!




* 제 돈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리웨일 마카롱 홍대  (0) 2018.09.18
맥도날드 애플파이 맛있어요!  (2) 2018.09.17
맥도날드 콘파이 후기  (0) 2018.09.05
스타동 가츠동 후기  (2) 2018.09.01
GS25 떠먹는피자  (8) 2018.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