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애정미센 애정쌀국수 다녀왔어요!

반응형



애정미센 애정쌀국수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성신여대 맛집 애정미센 애정쌀국수에 다녀왔어요!





애정미센 애정쌀국수의 메뉴에요!

메뉴판은 아래에도 자세히 나오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애정미센 애정쌀국수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에요!





애정미센 애정쌀국수 찾아가는길이 되게 쉬웠어요!

아래에 지도도 첨부할게요~~!^^





내부는 이런 느낌이에요~!

성신여대 학생분들 같은 여학생 분들께서

몇테이블 앉아 계셨어요~!







테이블에 앉으니 물을 가져다 주셨어요~!





사장님이 중국분이시더라구요~!

제가 '메뉴판 주세요'하니까 못알아들으셔서

손짓 발짓 해가며 말씀드렸더니 갖다주셨어요~!





애정미센 애정쌀국수 메뉴판이에요~!





쌀국수도 있고 짜장면도 있고 비빔면도 있고

맛있는 메뉴가 정말 많았어요!

하지만 저는 또우쟝 세트를 사러 온거에요~!





또우쟝 세트 2인분을 포장해왔답니다~!

가격은 1인분에 3천원 그래서 총 6천원이네요!

봉지에 1인분씩 싸주신 사장님~~!

2인분 한꺼번에 싸주셔도 되는데 세심하시네요!





1인분만 그릇에 덜어보았어요~!!

꺄아~~진짜 먹고 싶었던 또우쟝과 요우티아오가 눈앞에!!

너무너무 기뻤어요~!





요우티아오는 먹기 좋게 잘라 주셨어요~!

중국에서 먹던 바로 그맛이에요! 너무 맛있어요~!

또우쟝에 찍어먹으면 그만!! > <





또우쟝이에요~! 콩국물이라고 보시면 되세요!

이건 좀 밍밍해서 설탕을 넣어 먹으니 간이 딱 맞더라구요~!

또우쟝에 요우티아오 같이 먹으니 찰떡궁합!

너무너무 맛있어요~!


애정미센 애정쌀국수 다음에는 짜장면이랑 만두 먹으러 가보려구요!

여기 강추합니다~~! 또우쟝 세트 진짜 맛있어요!





*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담 맛집 마미맘마  (0) 2018.09.21
BBQ 합정스타점  (0) 2018.09.20
마리웨일 마카롱 홍대  (0) 2018.09.18
맥도날드 애플파이 맛있어요!  (2) 2018.09.17
장안동 카페 문팰리스  (0) 2018.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