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연남동 동진시장 플리마켓

반응형



연남동 동진시장 플리마켓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저번주 토요일에 연남동 동진시장

플리마켓에 다녀왔어요~!





연남동 동진시장 플리마켓

열리는 날이 따로 있나봐요!

정확히 언제인지 모르겠지만

인터넷으로 미리 알아보고 가시길 바래요~!





연남동 동진시장 플리마켓

들어가는 입구에요!

사람들이 꽤 많더라구요~!





이렇게 직접 만든 귀걸이도 판매하고 계셨구요~!





손수 만드신 인형까지

판매하더라구요~!!

인형이 너무 귀여워서

선물하려고 구매하려다가

다른거 구매했어요!





이렇게 에어팟 케이스랑

폰케이스 등등도 판매중이었어요!





심지어 향수까지 판매하더라구요!!





동진시장 안에 열리는

플리마켓이라 그런지

시장 느낌이 물씬 났어요~!





저는 연남동 동진시장 플리마켓에서

찰리브라운 얼굴모양 파우치를 샀는데요!

가격은 5천원이고 소재가

부들부들해서 참 좋더라구요~!

사진은 아쉽게도 못찍었어요!


연남동 동진시장 플리마켓

규모가 크지 않아서

볼거리는 많지 않았지만

연남동 간김에 들러보시는것도 추천해드려요!




* 제가 직접 간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페이스샵 루돌프 리틀 라이언  (0) 2018.12.08
연남동 꽃집 꽃 구경하기  (0) 2018.11.29
맥심 카카오 라이언 텀블러  (0) 2018.11.18
기화병가 팬더쿠키  (0) 2018.11.09
아리따움 향수공병  (0) 2018.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