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더페이스샵 루돌프 리틀 라이언

반응형



더페이스샵 루돌프 리틀 라이언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더페이스샵에서 카카오랑 콜라보를 했더라구요!

라이언 좋아하는 제가 그냥 지나칠리 없죠!


바로 더페이스샵 가서 털어왔습니당~~!





더페이스샵 루돌프 리틀 라이언

쿠션 케이스에요~!

케이스부터 졸귀...





이건 쿠션 케이스라서

비어있는거에요~!

속 안에 팩트는 고를 수 있답니다!





짠~~!!

정말 귀엽지 않나요?!

더페이스샵 루돌프 리틀 라이언

팩트 케이스에요!!


리틀라이언과 루돌프의 조합이라니!

디자이너 누구신지 몰라도

정말 감사합니당~!

너무너무 이뻐요!! > <





내부는 이렇게 텅 비어있어요~!

구멍이 뚫려있죠!!


그럼 내부를 채워볼까요?!





CC 인텐션 커버쿠션이에요!

제가 원래 쓰던거라

똑같은거 샀어요~!





컬러는 V203호에요!

아마도 23호인듯해요~!





더페이스샵 루돌프

리틀 라이언 팩트케이스와

안에 팩트를 합친 모습이에요!


드디어 완성~~!





아까 위에서 구멍 뚫렸던 곳도

팩트로 채우니 딱 맞아요~!

기간도 2020년까지라서

만족 또 만족~~!





그 다음 심쿵하는 라이언 립밤이에요!

열쇠고리도 달려있어서

가방에 달고 다녀도 좋겠지만

다른사람들이 탐낼까봐 겁나는...ㅋㅋㅋ





더페이스샵 리틀라이언 립밤

기간은 2021년까지네요~!


아직 사용하던 립밤이 있어

이건 나중에 개봉 하려구요~!


테스트 해봤는데 약간 컬러가 있긴하던데

자연스러운 컬러 같았어요~!


립밤도 너무 귀여워서

쓰기 아까울거 같아요~!





제일 마지막 파우치!!

루돌프 리틀 라이언 파우치에요!


이건 3만원이상 구매하면 증정하는건데요!





정말로 운이 좋게도 제가 마지막 하나 남은

루돌프 리틀 라이언 파우치를 겟 했다는거~~!


가게 앞에 진열되어 있던거

직원분이 가져다 주셨는데~

아무리 봐도 마지막인거!!ㅎㅎㅎ

기분이 좋더라구요~~!


운좋게 겟~!!


나중에 다른곳 돌아다니면서도

봤는데 파우치는 거의 품절 같더라구요!


역시 라이언의 인기는 식을줄 모르네요!


저도 사실 이 파우치가 갖고 싶어서...

더페이스샵 털어왔어요!ㅋㅋㅋ


귀여운 루돌프 리틀 라이언

이번 겨울은 이 파우치와

팩트 그리고 립밤과 함께 할거 같네요~!


그리고 가격 궁금해 하실까봐

알려드릴게요~!


팩트케이스와 팩트가 세트로 2만원

립밤이 만원이에요!

총 3만원 딱 맞춰서 파우치 받았어요!


제가 산것들 이외에 리틀 어피치 제품도 있었고

샤워 워시나 로션 등도 판매중이더라구요!


인터넷으로도 구매 가능하니

구매 원하시는 분들은 알아보시고

구매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 제 돈 주고 구입한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벅스 키링 가격  (0) 2018.12.21
슈피겐 충전식 손난로 후기  (0) 2018.12.15
연남동 꽃집 꽃 구경하기  (0) 2018.11.29
연남동 동진시장 플리마켓  (0) 2018.11.26
맥심 카카오 라이언 텀블러  (0) 2018.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