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스타벅스 키링 가격

반응형



스타벅스 키링 가격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평소에 스타벅스 키링을

무척이나 갖고 싶었는데요!


제가 가지고 싶었던

스타벅스 키링은

국내에서는 가격이

너무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해외 직구로 구매하려고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개당 3달러~4달러로

판매하는 걸 보게 되었어요!


친구의 도움을 받아

스타벅스 키링 3개를 구입했답니다!





제가 구입한 스타벅스

키링이에요~!

총 3가지인데요!


하나씩 소개해드릴게요!





너무너무 귀여운

강아지 모양의

스타벅스 키링!


4계절 내내 무난하게

쓸 수 있을거 같아요!





강아지 모양의

스타벅스 키링

뒷모습이에요~!


디테일이 장난아니더라구요!

너무 귀여워요! > <





스타벅스 키링 중에서

제가 제일 가지고 싶었던

키링 바로 이 핑크색

딸기 키링인데요~!


정말 너무 이쁘죠?!

국내에서는 한 개당

만원이 넘던데...


반값도 안되는 가격에

구입을 했답니다!!





뒷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디테일이 세심하고

완성도가 높아요!

너무 맘에 드네요~!





마지막으로 스노우맨

스타벅스 키링이에요~!

이건 크기가 조금 작아요!





지금 현재는 스노우맨 키링을

사용하고 있고

다른 건 박스에 넣어서 보관중이에요!


나중에 하나씩 사용하려구요!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구입해서인지

왜인지 모르겠지만

강아지 스타벅스 키링은

자세히 보니 약간 마무리가

잘 안되었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스노우맨 키링은

약간 색칠이 덜된?!

아무튼 이것도 마무리가

살짝 아쉽더라구요~!


정품인지 아닌지도 잘 모르겠지만

저렴한 가격에 귀여운

스타벅스 키링 구매해서

그래도 만족합니다!


스타벅스 키링 구입하시려면

알리 익스프레스에

"starbucks keychain"

이렇게 검색하시면 많이

나오니 보시고 구입하시면

될 거 같아요!


잘 보시면 한국까지

무료배송인 것도

많으니 잘 보시고

구매하시면 될거 같네요!



스타벅스 키링 가격


다시 한번 말씀 드리자면

개당 3~4달러정도 입니다.

한국돈으로 치면

3~4천원정도 될거 같네요!


3개 구매해서 한개당

4천원이라고 하더라도

12,000원이네요!


국내에서는 한개 살 가격인데

3개를 구입했으니

정말 저렴하게 구입했네요!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구입하는 방법은

인터넷 검색하면

회원가입부터 주소 적는법까지

나와 있으니 보시고 참고하세요!



* 제가 직접 찍은 사진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



'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뒤늦은 에어팟 후기  (0) 2019.01.08
로이스 바톤쿠키 맛있어요♥  (0) 2019.01.04
슈피겐 충전식 손난로 후기  (0) 2018.12.15
더페이스샵 루돌프 리틀 라이언  (0) 2018.12.08
연남동 꽃집 꽃 구경하기  (0) 2018.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