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슈피겐 충전식 손난로 후기

반응형



슈피겐 충전식 손난로 후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기다리던 택배가 도착을 했어요~!!





바로 바로!! 제가 주문한

슈피겐 충전식 손난로가

도착을 했답니다!!





제가 구입한 슈피겐 충전식

손난로는 보조배터리 겸용이라

보조배터리로도 사용이 가능해요!


컬러는 블랙과 로즈골드

2가지가 있었어요~!





박스에서 꺼내니

구성품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파우치까지 들어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슈피겐 충전식

손난로 입니다~!


저는 로즈골드 컬러로 구입하였고

크키는 여자인 제 기준으로

한손에 들어오는데

손난로가 조금 더 커요~!





슈피겐 충전식

손난로 뒷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앞면이나 뒷면이나

거의 비슷하구요!


앞면 뒷면 모두

양면으로 뜨거워져요!





윗면이에요!

이렇게 버튼이 있고

불 들어오는 곳이 있어서

몇프로 남아 있는지

불 들어오는 걸로

알 수 있답니다!





밑면에는 아무것도 없어요~!


슈피겐 충전식

손난로는

온도가 자동으로

조절되며

고온 방지 기능

같은게 있어서

아주 고온으로 뜨겁게

뜨거워 지는 일이 없고

따뜻하다 싶을정도로

적당하게 뜨거워져요!


그 점이 아주 맘에 들더라구요~!

주머니에 넣고 쓰면

더욱 따뜻하게 쓸 수 있었어요!


지금 약 일주일정도 사용을

해보았는데요!


굉장히 만족을 하고 있어요!


다만 아쉬운점이

완충을 하더라도

한 3~4시간정도

사용가능한거 같아요!


그래서 보통 하루에 두번정도

충전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슈피겐 충전식

손난로 후기였습니다~!


충전식 손난로 사시려면

슈피겐꺼 추천드려요!



* 제 돈 주고 산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이스 바톤쿠키 맛있어요♥  (0) 2019.01.04
스타벅스 키링 가격  (0) 2018.12.21
더페이스샵 루돌프 리틀 라이언  (0) 2018.12.08
연남동 꽃집 꽃 구경하기  (0) 2018.11.29
연남동 동진시장 플리마켓  (0) 2018.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