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로이스 바톤쿠키 맛있어요♥

반응형



로이스 바톤쿠키 맛있어요♥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친구가 얼마전에 일본에 다녀와서

로이스 바톤쿠키를 선물로 받았어요!





로이스 바톤쿠키는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포장지도 연말 분위기

나도록 이쁘게 잘 꾸며져

있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포장지를 뜯어도

박스가 똑같은 무늬더라구요!

처음에 뜯은거 맞나?!

헷갈릴 정도였어요!ㅋㅋㅋ





로이스 바톤쿠키

박스를 열어보니

이렇게 가득 들어있어요!





바톤쿠키라고 영어로

써져있구요~!

일본어로 써있는건

하나도 모르겠네요...





어쨌든 선물 받았으니

먹어봐야 하지 않겠어요?!

하나를 꺼내보았어요!





한국의 쿠크다스 같기도

하면서 한쪽에는

초콜릿이 묻어있어요!





한쪽에만 어떻게

초콜릿을 묻혔을지

궁금해지네요~!ㅎㅎㅎ





로이스 바톤쿠키

정말 맛있어요♥


쿠크다스처럼 부드러운

식감이면서도 초콜릿이

묻어있어서 달달해요!


평소에 로이스 초콜릿

정말 좋아하는데요!

로이스 바톤쿠키도

너무너무 맛있네요!


선물해준 친구한테

고마워하며

맛있게 먹어야겠어요~!



* 제가 직접 찍은 사진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

'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동 삐에로 쇼핑 방문후기  (0) 2019.02.16
뒤늦은 에어팟 후기  (0) 2019.01.08
스타벅스 키링 가격  (0) 2018.12.21
슈피겐 충전식 손난로 후기  (0) 2018.12.15
더페이스샵 루돌프 리틀 라이언  (0) 2018.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