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명동 삐에로 쇼핑 방문후기

반응형



명동 삐에로 쇼핑 방문후기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명동 삐에로 쇼핑 방문후기

시작합니다~~!





명동 삐에로 쇼핑은

명동 우리은행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명동에도 삐에로 쇼핑이

생긴줄 몰랐는데

명동 갔다가 발견하고

바로 고고씽 했어요!





명동 삐에로 쇼핑은

안파는게 없을정도로

정말 많은 물건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사진이 많으니

참고하시고

아래로 쭉 내리시면서

천천히 보세요~!





심지어 밥솥까지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명동 삐에로 쇼핑은 총 4층이었나?!

규모가 굉장히 컸던 걸로 기억해요!

계단 올라가는데도

센스 있게 문구가 적혀 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라면

만한대찬도 판매중이에요!

가격이 너무 사악하지만요ㅠㅠ









 






























































제가 명동 삐에로 쇼핑에서

구입한 것들이에요~!

하나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마루와유시 명란마요에요!

유명한 명란마요네즈죠!





유통기한은 올해 6월까지네요!

많이 길지는 않지만

괜찮은거 같아요~!


가격은 4,980원이에요!





간장계란밥에 뿌려 먹으면

맛있는 테라오카 계란간장이에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기대하고 있답니다~!

가격은 4,500원!





그리고 이건 좀 충동구매

한건데요~~!ㅎㅎㅎ


밥에 뿌려먹는 후레이크 같더라구요!

카메야 가쓰오곤부에요!





이건 세일 중이라서

정말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가격은 2천원이에요!


명동 삐에로 쇼핑 방문후기는

사람이 정말 정말

많았어요!!

제가 주말에 간거라

더 많았을 수도 있지만

명동에는 사람이

항상 많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물건들 보기가

정말 힘들었고

사진찍기도 힘들었답니다!ㅠㅠ


그래도 물건들이

많아서 필요한거

사기에 너무 좋았고

가격도 저렴해서

다음에 재방문의사

있어요~~!


다음에는 시간 좀

더 내서 이곳 저곳

꼼꼼히 더 둘러보고

오려구요!!


명동 삐에로 쇼핑

방문후기였습니다~!



* 제 돈 주고 구매한 후기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버바팀 무선 충전기 후기  (0) 2019.02.23
다이소 봄봄시리즈  (0) 2019.02.20
뒤늦은 에어팟 후기  (0) 2019.01.08
로이스 바톤쿠키 맛있어요♥  (0) 2019.01.04
스타벅스 키링 가격  (0) 2018.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