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뒤늦은 에어팟 후기

반응형



뒤늦은 에어팟 후기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저번에 디파 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해 포스팅 한적이 있었죠?!


저한테도 블루투스 이어폰이

있긴 하지만 에어팟이 자꾸

탐이 나더라구요...


결국엔 저도 질렀습니다!!





남들 다 살때 안사다가

뒤늦게 사서

뒤늦은 에어팟 후기 시작합니다!


저는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제가 통신사가 SKT여서

티다이렉트샵에서

구입하였어요~!


처음에 구매하려고 했을때는

품절이라 입고알림 설정하고

어제 바로 알림 떠서

알림 보자마자 구매했어요!


1월7일 오전 10시쯤에 주문해서

1월8일 오후 12시쯤에 받았어요~!


배송이 정말 빨라서 좋아요!





제 에어팟은 최근 제조일자인

2018년 12월이더라구요!

이것도 괜히 신경 쓰이는데

기분이 좋았어요~!





에어팟을 열어보니

역시나 심플의 대명사

애플답게 깔끔하네요!





설명서를 꺼내자

드디어 에어팟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두근두근!!





그리고 에어팟을 들어내면

그 아래에는 이렇게 USB케이블선이

들어있어요! 이거 모르시고

버리시는 분들도 많으시다던데...


여러분 박스 버리지 맙시다!!

박스 버리더라도

USB선은 꺼냅시다~!!





자~그럼 에어팟을 이제 볼까요?!

하얗고 정말 작아요!

한손에 착 들어오는 사이즈!





뒷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깔끔깔끔!!

둥글둥글하게 생겼어요!





에어팟의 뚜껑을 여니

이렇게 불이 들어오더라구요!


제 폰은 안드로이드라서

처음에는 걱정 했는데요!


요즘에는 어플이 잘나와서

어플 다운 받으면

아이폰에서 에어팟 쓰는 것처럼

편하게 쓸 수 있어요!





에어팟 사용해보니

왜 다들 에어팟 에어팟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음질도 다르고

통화할 때도 정말 좋구요!


무엇보다 케이스가

이쁜게 많아서 꾸미는

재미도 한몫 하는거 같네요~!


저는 케이스도 미리 사놓고

철가루 방지 스티커도

사놓아서 에어팟 받자마자

스티커 붙이고 케이스도 끼웠답니다!


이제 애지중지 아껴가며

오래오래 써야겠어요!

그럼 이만!

뒤늦은 에어팟 후기였어요!



* 제 돈 주고 산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소 봄봄시리즈  (0) 2019.02.20
명동 삐에로 쇼핑 방문후기  (0) 2019.02.16
로이스 바톤쿠키 맛있어요♥  (0) 2019.01.04
스타벅스 키링 가격  (0) 2018.12.21
슈피겐 충전식 손난로 후기  (0) 2018.12.15